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바디샵에 모링가 바디워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디샵에 모링가 바디워시를 알기 전에는 그냥 마트에서 판매하는 기본적인 해피바스 바디워시를 무난하게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어느날 아는사람이 바디샵에 모링가라는 바디워시가 향이 좋다고 해서 화이트머스크향만 알고 있다가 알게된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좀 꽃향보다는 과일이나 달콤한 향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이 모링가의 향기가 정말 유니크하면서 달콤한 향을 많이 내주더라고요. 바디샵에 화이트머스크향도 은은하게 퍼지는게 참 좋은데, 전 이 바디샵의 모링가 바디워시를 더 좋아합니다.
우선 모링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링가란? 학명으로는 모링가 올레이페라 라고 읽으며, 영문명칭은 드럼스틱이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모링가는 인도 북서부 히말라야 산기슭이나 아프리카 열대지방에서 자라는 식물로, 식물중에는 가장 많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모링가 효능에는 사람몸에서 스스로 만들어내지 못하는 필수 아미노산이 많고, 우유의 15배나 달하는 칼슘과 철분, 베타카로틴, 단백질등이 포함되어있어 인체에 도움을 많이 주는 식물이라고 하네요.
모링가는 모링가 잎사귀, 모링가 열매, 모링가 나무껍질 등 모두 버릴게 없이 사용이 되며, 모링가 오일, 모링가 샴푸, 모링가 향수 등 화장품 원료로도 사용이 된다고 합니다.
주로 먹는걸로 요새 유명해지고 있는 모링가를 저는 매일 샤워할때 샤워젤로 사용을 한답니다.
정말 아침저녁으로 이 모링가 바디워시 샤워젤을 사용하고 나면 이 향기에 힐링이 될 정도로 좋은 제품이라고 추천드립니다.
더바디샵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링가 샤워젤 250ml의 가격은 11,5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하지만 바디워시 샤워젤의 경우 소용량을 사면 집에선 금방써버리기 때문에...
저는 매번 750ml 대용량을 구매해서 사용합니다. 매일 아침저녁으로 샤워를 하다보면 금방사용하게 되거든요.
*지금은 제품이 다 판매되어 재고가 없는지 모링가 제품만 없고 다른 샤워젤 대용량 제품들만 판매하고 있네요.
제가 구매한 바디샵 모링가 샤워젤(바디워시) 750ml 사이즈입니다. 은근히 양이 많아서 오래쓰면 3개월까지도 가능합니다. 샤워할때 펌핑을 몇번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긴 하지만요.
소량만 펌핑해도 거품이 잘 나는 제품이라 마트제품들에 비해 꼭 비싸다고 느끼지 못할정도입니다.
지인 선물용으로도 좋구요. 모링가 향을 한번 맡아보고 이제품에 빠지게 되면 진짜 거짓말안하고 전 매번 이제품만 사게 되더라고요. 중독성있는 향이에요.
뒷면에 상세페이지에 성분명 아래쪽에 드럼스틱씨추출물이라고 되어있네요. 이게 모링가를 뜻합니다.
펌프도 누르기 편하게 되어있어서 샤워할때 유용하답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바디샵 브랜드에 모링가 샤워젤 바디워시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올리브영 미스트추천 :: 수분충전 어라운드 수딩미스트 후기
올리브영 CGV 빕스 할인카드추천 - The CJ KB국민카드
[올리브영 추천 남성화장품] 케어존옴므 닥터솔루션 올인원 플루이드와 트러블케어 젤 비교 사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