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타벅스 텀블러 추천 한정판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2020년 SS시즌 스타벅스 텀블러, 리유저블 콜드컵세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매년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의 텀블러로 많은 스타벅스 컬렉터 분들을 설레이게 하는 스타벅스 브랜드.


스타벅스 텀블러 추천 한정판2


올해 2020년에도 SS시즌에 한정으로 판매하는 이쁜 컵과 텀블러가 출시 되었네요. 조금있으면 2020 FW 시즌 텀블러도 출시 되겠죠?

그럼 우선 하나하나 신상 스타벅스 텀블러와 리유저블 콜드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추천제품


1.스타벅스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세트

스타벅스 리유저블 콜드컵

<출처 - 스타벅스 공식홈페이지 '리유저블 콜드컵'>

이번시즌에 새로 나온 스타벅스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의 기능은 컵에 찬 음료를 부으면 컵의 색이 변화되는, 컬러 체인징 효과를 갖고 있는 리유저블 콜드컵 입니다.

스테인리스가 아닌 플라스틱 재질의 리유저블 콜드컵이며, 대용량 사이즈로 음료와 얼음을 가득 담아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상품으로, 컵과 리드, 스트로우 5세트가 하나의 패키지에 담겨 구성된 세트상품입니다. 가격은 25,000원

이 컵의 컬러 체인징 효과는 사용자의 환경 및 주변 온도, 담긴 음료의 온도 등에 따라 다르게 나타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뜨거운 음료는 담을 수 없는 찬 음료 전용 컵이고, 전자레인지 사용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컬러변화표

ARCTIC(아르틱) → RASPBERRY(라즈베리) 

ROSE(로즈) → CORAL RED(코랄레드)

CITRON(시트론) →  EMERALD(에메랄드)

APRICOT(아프리콧) → TANGERINE(탠저린)

SKY(스카이) → COBALT(코발트)

컬러가 5가지나 되서 너무 이쁘고, 친구들끼리 하나씩 나눠가져도 좋을 만한 제품이라고 봅니다. 여름한정이니 꼭 지금 GET 하세요^^


2. 스타벅스 보틀 - 써머 콘페티 워터보틀 473ml


스타벅스 보틀 추천 한정판

<출처 - 스타벅스 공식홈페이지 '워터보틀'>

다음 제품은 2020 서머3 프로모션 상품입니다.폴리곤들이 콘페티의 형태로 배치되어 경쾌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으로 시즌 한정상품입니다.

스타벅스 써머 콘페티 워터보틀은 뚜껑과 바디 분리가 가능하여 세척이 용이하며, 리드에 고리형 손잡이가 위치해있어 이동시에 편리합니다. 찬 음료 전용이라고 하네요.




3. 스타벅스 보틀 - 여름밤 네트백 워터보틀 724ml

스타벅스 보틀 추천 한정판2

<출처 - 스타벅스 공식홈페이지 '워터보틀'>

스타벅스 보틀 추천 한정판3

<출처 - 스타벅스 공식홈페이지 '워터보틀 전용네트'>

다음 제품은 2020 서머3 프로모션 상품입니다.여름밤 하늘을 은은하게 표현한 디자인으로 시즌 한정상품입니다.

좁은 입구로 음용이 보다 편리하며, 바디 윗부분과 아랫부분이 분리되어 세척이 용이한 워터보틀입니다.

탈착이 쉬운 네트백이 포함되어 있고, 724ml 대용량으로 여름철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찬 음료 전용입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디자인이 세련되게 병 모양으로 나왔고. 아래쪽에 밤 하늘 그래픽도 귀여운거 같습니다. 

추가로 포함되어있는 네트백은 여름 휴가철 바닷가를 연상하게 하네요.


4. 스타벅스 스텐 텀블러 - SS 언디피티드 미르 텀블러 591ml

스타벅스 스텐 텀블러 추천

<출처 - 스타벅스 공식홈페이지 'miir 콜라보레이션 스텐텀블러' >

언디피티드 글로벌 콜라보레이션 상품입니다. 활동적이고 생기넘치는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새로운 감성의 스타벅스 텀블러입니다.

뚜껑에 손잡이가 먼가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되어있어서 운동하시는 분들이 가지고 다니기에 좋아보입니다.

남자친구분에게 선물해주셔도 좋을만한 제품이네요.

miir 브랜드에 스테인리스 텀블러로서 리드에 핸들이 있어 사용이 편리하고, 이중벽 구조에 진공 마감되어 보온 및 보냉 효과가 우수하나고 합니다.


5. 스타벅스 스텐 텀블러 - SS 여름밤 햄튼 텀블러 355ml

스타벅스 스텐 텀블러 추천2

<출처 - 스타벅스 공식홈페이지 '시즌한정 텀블러'>

다음제품은 2020 서머3 프로모션 상품입니다. 스타벅스 텀블러에 은하수가 가득한 여름 밤하늘을 떠올릴 수 있는 디자인으로 시즌 한정상품입니다.

손잡이에 달린 반달모양의 장시이 너무 귀엽네요. 티필터가 안에 내장되어 있어서 차를 우리기에도 좋은 기능이 있고, 중간에 그립감이 좋은 것을 대어 사용편의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친한 친구분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보입니다.




6. 스타벅스 스텐 텀블러 - SS 엘마 블랙 헤리티지 텀블러 473ml

스타벅스 스텐 텀블러 추천3

<출처 - 스타벅스 공식홈페이지 '헤리티지 블랙 텀블러'>

다음 제품은 스타벅스 로고가 금장으로 텍스트로만 쓰여진 블랙바탕의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텀블러입니다.

특히 이 제품은 골드색 헤리티지 로고를 포인트로 디자인으로 메탈 표면에서 모던함과 세련됨을 느낄 수 있고, 바닥면을 광택감있는 골드색을 매치하여 고급스럽게 마무리하였다고 하네요.


7. 스타벅스 스텐 보틀 - SS 리저브 화이트 워터보틀 591ml

스타벅스 리저브 스텐 보틀추천

<출처 - 스타벅스 공식홈페이지 '리저브 화이트 스텐 워터보틀'>

다음 제품은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전용 제품으로 리저브매장에서만 구입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화이트 본품에 손고리가 컬러포인트로 들어간 제품으로 상당히 디자인이 이뻐서 소개해드립니다.

이 제품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워터보틀이며, 이중벽 내부가 진공으로 제작되어 보냉 효과가 우수하며, 외부에 물방울이 맺히지 않도록 해줍니다.

뚜껑부분에는 실리콘 핸들을 매치하여 이동 편의성을 높였고, 보틀 하단에 리저브 로고가 레이저로 새겨져 고급스럽게 새겨져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사용이 불가하며, 손 세척해 주시기 바랍니다.

뚜껑 입구가 작아 사이즈가 조금 큰 얼음은 들어가지 않을 수 있으며, 뜨거운 음료보다는 찬 음료용으로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8. 스타벅스 스텐 텀블러 - SS 쿨써머 처비 텀블러 473ml

스타벅스 스텐 머그 텀블러 추천

<출처 - 스타벅스 공식홈페이지 '스텐 머그 텀블러'>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린 S20 시즌 텀블러는 실리콘 핸들이 달린 실용적인 시즌한정 쿨써머 처비 텀블러입니다.

먼가 뚜껑부터 뒤쪽에 달린 실리콘 핸들이 귀여워 보이네요. 색상도 민트색을 기본으로 하여 여성분들이 사용하시면 너무 귀여울 거 같습니다.

이 제품은 보온/보냉이 우수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텀블러에 실리콘 스트랩이 더해져 실용성을 높은 상품이라고 합니다.

특히 민트색 바디는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느끼게 해주며, 헤리티지 로고를 포인트로 프린트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한 상품이라고 하네요.




*플라스틱 텀블러 사용시 유의사항

1) 본 제품은 뜨거운 음료 사용 시 화상의 위험이 있으니 찬 음료 전용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 본 제품은 식기세척기 및 전자레인지 사용이 불가합니다.

3) 본 제품은 완전 밀폐가 되지 않으므로 음료를 넣은 채로 가방 등에 휴대할 경우 쏟아질 위험이 있습니다.

4) 탄산 혹은 발효 음료/음식을 담지 마세요. 내압이 상승하여 마개가 닫히지 않거나 강하게 튀어 올라 다칠 위험이 있습니다.

5) 강한 충격 시에는 제품이 파손될 수 있으며, 사용 중 파손된 제품에 대해서는 교환 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제품 자체의 결함으로 인한 교환 시 동일상품이 없는 경우 유사한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6) 살균, 소독을 목적으로 끓는 물에 삶거나 열탕 시에는 제품 파손 등 안전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뚜껑은 고객이 구매하신 텀블러에 맞게 제작이 되어 있으며, 다른 제품에 사용 시 뚜껑이 맞지 않아 음료가 샐 수 있습니다.(뚜껑이 있는 제품의 경우에만 해당)

8) 머그 제품보다 보온, 보냉 효과는 있으나, 완전 밀폐가 되는 보온병이 아니므로 한 시간 이상 보온 보냉이 지속되지 않습니다.

9) 전자레인지나, 냉동실에 넣지 마세요.

10)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고객 상담실: (02) 1522-3232

이것으로 제가 추천드리는 SS20 시즌한정 스타벅스 스텐 텀블러, 리유저블 콜드컵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시즌한정은 조만간 없어질 수 있으니 참고하셔어 빨리 가서 구매하시는게 좋으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남자 커플 캡 모자추천 :: 47브랜드 클린업 구매후기

나이키 에어맥스 97 검흰 구매리뷰 :: 장단점 사이즈팁

남성운동화 추천 :: 뉴발란스 MSX90RPB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프리퀀시 서머체어 알아보기

성수동 카페거리 맛집 추천 :: 스무디볼 카페 헤이보울

가평 닭갈비맛집 ::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 서관 숨겨진 맛집추천

서울근교 브런치카페 의정부 오크힐커피 데이트코스 추천

서울우유 달고나우유 (달고나커피 우유)한정판 솔직후기

좀비 영화 추천 베스트 5 순위 알아보기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및 3개월 시청후기

피그말리온 효과 (로젠탈효과)와 사례 알아보기

호텔 침대타입 객실 추천 더블과 트윈의 차이점.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