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더카페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동네에 있는 가성비 좋은 카페가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름은 바로 "더카페" 입니다. 롯데마트 안에 입점해 있었는데요. 외부에도 있는 브랜드로 알고 있습니다.

여기가 좋은 점이 커피가격이 정말 저렴하지만 맛은 다른브랜드 카페들에 비해 떨어지지 않더라고요.


가성비 카페 더카페리뷰


기본 아메리카노와 메인 음료의 가격입니다. 아메리카노 라지사이즈가 2,500원밖에 하지 않습니다.

카페라떼도 2,900원으로 3천원을 넘지 않네요. 심지어 얼음이 들어간 아이스도 같은 가격이니 말 다했죠.

요즘시대에 이디야카페도 기본 3천원을 넘거든요. 정말 사이즈대비 가성비 좋은 커피브랜드인거는 확실합니다.


가성비 카페 :: 더카페

더카페 메뉴판

더카페 메뉴판

다른 더카페에 메뉴가격입니다. 대부부분 3천원 초반부터 3천원 후반대까지만 형성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4천원 넘는메뉴가 없네요. 요즘 대부분 카페 메뉴들이 4천대에 형성되어있는데요. 혜자카페인게 분명합니다.ㅎ




더카페 빵류

커피뿐 아니라 다양한 빵류 디저트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음료도 함께 판매하네요. 

자녀분들이랑 카페들어왔을때 마땅이 함께 먹을께 없는곳이 대부분인데 이런건 좀 배려라고 생각합니다.


더카페 시즌메뉴

저는 시즌에 새로나온 시크릿 딸기라떼와 파인애플& 라임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여름에 새로나온 신상이라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2가지 열대과일이 들어간 나름 시그니처 메뉴였습니다.


더카페 딸기라떼와 파인애플에이드

사이즈도 엄청큽니다. 라지사이즈 컵이에요. 스타벅스가서 이런거 시키면 거의 5천원 중후반에서 6천원정도 나오는데 반가격에 맛볼수 있어 좋네요.

그렇다고 음료맛이 거의 비슷비슷하자나요. 스타벅스라고 엄청 맛있다는 보장도 없구요. 브랜드끼리 비교는 어렵지만 나름 가성비 좋은 곳이라 생각합니다. 맛도 괜찮았어요.




몇일전에 성수동에 커피마시려고 카페거리에 놀러 갔었는데 대림창고인가 하는 유명한 카페에 판매하는 딸기우유가 9천원인거 보고 깜짝 놀랐었거든요. 이정도면 거의 1/3 밖에 하지 않네요. 양도 비슷해 보이긴하구요.


파인애플 & 라임에이드 사진

파인애플& 라임에이드 안에 애플민트와 생라임도 들어가 있습니다. ㅎㅎㅎㅎ


딸기라떼 추천

시크릿딸기라떼도 아래쪽에 생딸기와 딸기시럽 그위엔 우유크림이 들어있습니다. 맛있네요~


딸기라떼 추천 파인애플 에이드

두개를 빨대로 잘 섞이게 저어서 마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맛있는 음료들이었습니다. 딸기라떼에는 딸기 과즙이 많이 들어있었구요.

옆에 있는 파인애플& 라임에이드도 생과일들이 많이 갈려 있어서 마실때 입에서 씹는 식감이 있어 좋았습니다.

다른데는 저가격이면 대부분 시럽만 엄청 넣어서 달기만 한데요. 여긴 그렇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집근처에 더카페 있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셔도 나쁘지 않을꺼에요^^

오늘은 이만 여기까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보면좋은글>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프리퀀시 서머체어 알아보기

올리브영 미스트추천 :: 수분충전 어라운드 수딩미스트 후기

성수동 카페거리 맛집 추천 :: 스무디볼 카페 헤이보울

서울근교 브런치카페 의정부 오크힐커피 데이트코스 추천

닭갈비맛집 유가네닭갈비 철판볶음밥 후기

서울우유 달고나우유 (달고나커피 우유)한정판 솔직후기

올리브영 CGV 빕스 할인카드추천 - The CJ KB국민카드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