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좋아서 구매한 허리 등받이 쿠션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평소에 제가 허리가 구부정한 자세로 잘 앉아서 그런지 통증이 있어서 앉았을때 허리를 잘 지탱해주는 쿠션을 찾아 이것저것 사용해보았는데요.
마땅히 탄탄하게 허리를 받쳐주는 메모리폼 쿠션은 별로 없더라고요. 지금도 차에 사용하는게 마약 메모리폼 목쿠션 등쿠션인데 이것도 장시간 운전하면 폼이 뒤로 꺼져서 허리가 좀 아프더라고요.
그러던 중에 친구네 방문했을때 소파에 쿠션이 하나 있어서 허리를 대고 앉아보았는데요. 이 허리쿠션은 앉았을때 탄탄한 재질의 스펀지 같더라고요. 그래서 이것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허리 등받이 쿠션 제품명은 코지 등받이 쿠션 (중) 사이즈입니다.
가격은 배송비 따로에 9,200원정도 주고 11번가 인터비즈 판매자한테서 구매를 했습니다.
구매링크
위에 제가 검색해서 저렴하게 구매한 판매사이트를 링크해두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구매해서 사용해보요.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부담이 없으실 거에요~
제품겉면에 비닐을 뜯으니깐 사용처랑 주의사항. 품질표시가 적혀있는 종이가 있습니다.
등받이 허리쿠션 사이즈구요. 크기는 가로 35cmX세로 28cm X 폭 8cm정도 되는 크기입니다.
디자인은 아저씨틱하게 가운데에 6개 동그란 사문석(Serpentine)이 들어가 있네요. 장식으로 들어가 있는거 같에요. 옥 같은게 붙어있으면 다 좋았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ㅋㅋㅋ 그럼 가격대가 훅 올라가겠죠?
아무튼 저걸로 인해 좀 디자인이 깔끔해보이진 않습니다. 하지만 뭐 등받이 쿠션이라 의자에 두고 허리만 편하면 되잖아요.
이 등받이 허리쿠션은 위쪽보다 아래쪽의 두께가 좀 더 있어서 탄탄하게 안쪽에 스펀지가 허리를 잡아줍니다.
대략적인 스펀지 두께입니다. 한 7-8센치정도 되는거 같네요. 오래허리를 대고 앉아있어도 메모리폼처럼 푹 꺼지지 않아서 좋은거 같습니다.
원래 침대도 허리가 평소에 안좋은 분들은 너무 물렁한 스프링보다는 허리쪽을 단단하게 잡아주는 하드세팅 된 침대가 좋다고 하잖아요^^
코지 등받이 허리쿠션 제품 뒤쪽에는 이렇게 의자에 고정할수 있는 고무밴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위에 아래 사진은 판매자 사이트에서 가져온 겁니다.
위에처럼 사무실의자 허리 쿠션 이나 자동차 허리 등받이 쿠션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큰 돈 들이지 않고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보세요.
허리에 좋은 쿠션 찾으면 좋자나요~^^
아무튼 여러분들도 자세는 항상 잘 유지하고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으로 내돈내산 제품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