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치킨대용으로 쉽게 조리해 먹기 좋은 코스트코 윙봉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평소에 버팔로윙봉을 좋아해서 다양한 브랜드를 사서 먹어봤는데요.
제가 먹어본 핫윙봉 (버팔로윙봉) 브랜드 중에서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하림 제품이 가장 맛있고 닭냄새도 안나고 좋았습니다.

어떤제품들은 정말 비릿한 태국 닭냄새가 나는게 있어서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1kg를 그대로 다버린적도 있었거든요.


코스트코 윙봉 :: 하림 버팔로윙봉 추천

평소에 코스트코 윙봉을 먹을때는 전자렌지에 4분정도 돌려서 간편하게 먹었는데요.

대부분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서 10분정도 조리해서 드실겁니다.

저는 요새는 기름에 바싹하게 튀겨서 먹는게 훨씬 좋더라고요.

그래서 기름을 튀김냄비에 두르고 조리를 해보았습니다.

깊이가 높은 튀김전용 냄비에 기름을 넣어주고 가스불을 켜서 기름의 온도를 높여줍니다.

저는 혼자먹을거라 7개정도 꺼냈습니다.

냉동실에 있던거라 딱딱하게 얼어있네요.

미리 해동하지 않고 바로 튀기면 좀 더 바삭합니다.

기름안에 코스트코 윙봉을 넣으실땐 뜨거운 기름에 얼음기가 튀어오를수 있고 뜨거운 기름이 넘쳐 튈수 있으니 조심해서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조리집게로 앞뒤로 뒤집어 주면서 기름에 잠기게 해서
바싹하게 튀겨줍니다. 그래야 안쪽이 잘 익고 맛있거든요.


한 4분정도 돌려가면서 기름에 바싹 튀겨주면 핫윙봉의 겉면이 노릇노릇해집니다.


코스트코 핫윙봉의 기름기를 빼주기 위해 접시위에다가 키친냅킨을 깔아줍니다.


노릇노릇하게 바싹 구웠습니다. 살짝 탄것처럼 보이지만 저는 저렇게 튀겨야 맛있는거 같습니다.

키친냅킨에 기름기 빠지고 있네요.

저는 닭위에도 키친냅킨을 좀 잘라서 톡톡 기름기를 닦아내듯 해줍니다.

그래야 최대한 기름기가 덜묻어서 느끼 하지 않더라고요.


코스트코 핫봉 자체에 매콤한 시즈닝이 되어 있어서 따로 소스는 안찍어도 맛있구요.

좀 달콤한게 좋으신분들은 치킨소스를 찍어드셔도 좋습니다. 

지금까지 코스트코 인기제품인 버팔로윙봉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