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 나온 틈새라면 볶음면 시식후기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드디어 빨계떡 틈새라면 볶음면이 출시되었네요.
매번 불닭볶음면만 먹다가 새로운 틈새라면이 볶음면으로 나와서 맛이 궁금했습니다.

팔도가 원래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팔도비빔면으로 엄청유명한 회사인데요. 농심 신라면에 버금가는 매운맛으로 틈새라면도 인기가 많은데요. 붉닭볶음면을 대응하기 위해 새로 출시한것으로 보여집니다. 도대체 어떤 매운맛을 보여줄까 궁금하군요.


머 라면은 대충 다 비슷한 레시피같네요. 600ml물을 끓이시고 면을 넣은후에 5분정도 끓이고 물을 좀 남긴다음에 액상스프를 넣고 30초간 쎈불에 볶아주면 끝이납니다. 마지막엔 건더기스프만 후첨하고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라면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면발이 일반라면보다 훨씬 굵은거 같습니다. 농심 너구리 라면보다 좀 더 굵어보이네요.

물은 냄비에 여유있게 끓여줍니다.
저는 볶음면을 할때는 넓은 팬을 이용해서 면을 끓입니다. 넓은팬이 면을 금방익혀줍니다.

전 2개를 끓였습니다. 팔팔끓은 물에서 한 5분정도 면을 끓여줍니다.

타이머를 켜고 딱 맞게 끓여주시는 게 좋아요. 라면회사에서 정해놓은 레시피대로 끓여야 맛있으니깐요.

거의다 익었을 쯤 물을 8스푼정도 남겨주고 다 버려줍니다. 8스푼을 딱 재기어려우니 바닥이 살짝 보일랑말랑 하게 따라주면 됩니다.

다시 냄비에 가스불을 켜고 틈새라면 볶음면 액상스프를 다 넣어줍니다.

가스 쎈 불에다가 30초간 빠르게 휘적이면서 볶아줍니다. 물에 섞인 양념소스가 자작하게 쫄아지면 됩니다.

다 볶아준 틈새라면에 후첨으로 건더기 후레이크 뿌려줍니다. 다른걸 넣으시려면 치즈나 계란후라이를 추가해서 드셔도 좋을 거 같네요.

제가 먹어본 빨계떡 틈새라면의 맛은 정말 맵기가 강하다는 겁니다.
삼양 불닭볶음면과 비교한다면 틈새라면 볶음면의 맛이 더 칼칼하면서 매운맛이 더 강했습니다.

불닭볶음면은 맵긴하지만 조금 달콤한 맛이 있다면 틈새라면은 달콤한맛이 아예 없는 매운맛이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취향으로는 불닭볶음면이 좀 더 맛있는 편인거 같네요.
틈새라면은 저에겐 너무 매운거 같습니다.

아마 진짜 극강의 칼칼한 매운맛 볶음 라면을 찾으신다면 빨계떡 틈새라면 볶음면을 추천드립니다.

아 그리고 면은 정말 쫄깃하고 통통하면서 불닭볶음면보다 훨씬 맛이 좋더라구요. 면은 정말 인정할정도로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론 틈새라면 볶음면의 맵기정도만 좀 덜맵구 달콤한 맛이 가미된다면 좋을거 같았습니다.

라면치고 면발의 퀄리티가 상당히 좋더라구요.
나중에 짜파게티랑 섞어서 먹으면 좋겠더라구요.
오늘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