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미국 좀비드라마 원조격인 워킹데드 시즌10편이 드디어 넷플릭스에서 방영이 확정되었다는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평소에 미드를 잘 보지않았던 제가 처음 접해본 미드가 바로 이 워킹데드였는데요.
이미 2010년부터 방영하여 10년차가 된 어마어마한 스케일의 유명한 좀비 미드입니다.
미드도 처음이고 좀비물부터 완전 생소했던 저에게 새로운 문화충격을 안겨주고 밤마다 워킹데드 시즌을 몰아서 2~3편씩 보게 만들어 준 장본인이였죠.
워킹데드 시즌1편의 2화를 볼 때 주인공 릭그라임스가 말을 타고 시내를 활보하다가 건물모퉁이를 돌았을때 좀비들과 마주치는 장면은 아직도 기억속에서 잊혀지지 않은 신선한 충격이었죠.
아무리 좋은 좀비영화들이 나온다 하더라고 이정도의 고퀄과 짜임새있는 스토리는 없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런 유명한 워킹데드 미드가 코로나로 인해 시즌10의 제작이 잘 되지 않고 있었는지 한동안 뜸했는데요.
드디어 넷플릭스에서 시즌10이 12월1일부터 방영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동안 넷플릭스에서 인기미드인 워킹데드 시리즈를 가져오려고 노력을 했었는데요.
AMC제작자와 HBO채널의 독점방영으로 인해 조금 늦게 합류하긴 했죠.
저는 시즌10에 9화까지는 봐둔 상태로 10편부터 잔여편을 이제 밤마다 즐길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로 대장인 릭그라임스와 메기가 다시 합류했으면 하는 바램이 너무 간절하구요.
위스퍼러 워커들과 도망친 네간 그리고 기존 주인공들의 싸움이 궁금해지네요.
시즌1,2편 이후로 좀비보다는 사람들간의 전쟁으로 조금 식상한 면도 없잖아 있지만 아직도 새로 만들어갈수 있는 내용(사라진 릭 그라임스, 메기..)들이 많아 기대가 되는 중입니다.
올 연말은 가족 연인과 함께 집에서 넷플릭스 워킹데드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미국 워킹데드 공식 홈페이지에 가보니 의류와 악세서리도 많이 팔고 있네요.
워킹데드 팬분들은 들어가보세요~
링크 : https://thewalkingdeadshop.amc.com/collections/coffee-mugs
<워킹데드 스타일 좋은 멋쟁이 악당 - 네간>
악역인 구원자들의 리더 "네간"은 항상 볼 때 마다 느끼는건 훨칠함과 잘생긴 얼굴은 인정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