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로또번호 가장 많이 나온 숫자


로또번호 가장 많이 나온 숫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저는 매주 토요일만 되면 나눔로또 복권의 당첨번호 발표가 궁금합니다.

매주는 아니지만 저도 가끔 당첨많이 된 로또번호들을 검색해서 조합해보곤 합니다.

이미 940회차를 맞이하면서 많은 당첨되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로또번호 가장 많이 나온 숫자


항상 로또를 구매할때 마다 궁금한 것은 어떤번호를 조합해야 당첨확률이 높아질까 였습니다.

로또번호 조합은 과학이라는 말이 있듯이 많은 분들이 저처럼 로또번호를 분석하시곤 합니다.

저는 과학보다는 통계와 확률로 로또번호를 어떻게 조합하면 좋을지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주 로또복권을 구매하시려는 분은 제 글을 참고하시고 당첨높은 번호를 직접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우선 로또번호 확률을 높이기 위해선 역대 당첨횟수가 높은 로또번호가 어떤게 있을까 알아보았습니다.

로또복권도 역시 확률게임이라 당첨횟수가 높은 번호를 계속 기입하고 나머지번호를 여러가지로 바꿔가면서 복권을 구매하면 당첨확률이 1% 라도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해보았습니다.

그럼 아래쪽에 로또번호 가장 많이 나온 숫자를 어디서 알아보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로또번호 가장 많이 나온숫자 알아보기


로또번호 당첨 통계 바로가기


제가 위에 바로가기 링크 걸어놓은 사이트를 가서 보시면 그동안 당첨횟수별 로또 당첨번호 통계치가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로또번호 가장 많이 나온숫자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로또번호 가장 많이 나온 수자


네이버에서 "동행복권" 을 검색하시고 들어가셔도 됩니다. 제가 어디로 가서 보시면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에 보시면 메뉴에 "당첨결과" 메뉴가 있습니다. 

저기를 눌러주시면 아래에 메뉴가 나타납니다.

당첨결과 메뉴에서 "로또 6/45 당첨통계" 메뉴를 가줍니다.

그럼 여기서 다양한 통계치를 보실 수 있는데요. 저희는 번호별 통계를 들어가서 로또 번호 조합을 하려고 합니다.



로또 번호별 통계 메뉴에는 번호순, 당첨횟수순으로 나눠지는데요. 로또번호 가장 많이 나온 숫자를 1번부터 45번까지의 1회차부터 현재까지 번호별로 당첨횟수를 보시려면 번호순에서 조회를 하시면 되구요.


빨간 표시 된 당첨횟수순을 눌러서 들어가시면 1회차 부터 지금까지 가장많이 당첨횟수가 높은 순부터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또번호 가장 많이 나온 숫자가 바로 당첨횟수가 높은 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로또번호 가장 많이 나온 숫자가 정말 큰 의미를 줄 수 있는데요. 확률을 높이는데 사용을 할 수 있다는 것이죠.

로또가 이제 1000회에 가깝게 다가가게 되면서 이 로또번호 통계치 확률의 정확도가 초반횟차보다 훨씬 높아지고 있으며 확률을 구하는데 분명이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빅데이터도 사람들의 패턴을 분석하여 만들어내는 데이터이며 그 정확도는 많은 변수와 조합들로 이루어지고 그게 기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 높아진다는 것이죠.



솔직히 로또 1등은 800만분의 1의 확률로 만들어지는 행운의 번호지만 이것도 어떻게 보면 동전의 앞뒷면 맞추기 처럼 번호6개의 확률게임이나 마찬가지인거죠.

확실히 1등까지는 노려보기 힘들지만 가장많이 나온숫자들의 조합으로 2등, 3등 등 많은 번호당첨을 노려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가장 많이 나온 당첨숫자들을 3~4개정도 깔아주면서 다른 통계치에서 많이 나오거나 나오지 않는 숫자들을 조합해서 로또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역대 로또복권 가장많이 나왔던 숫자는 바로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하시구요.

로또복권 당첨번호 조회


로또번호 가장 많이 나온 숫자


로또번호를 색상통계 메뉴를 통해 보시면 노랑 1~10번, 파랑 11~20번, 빨강 21번~30번, 회색 31~40번, 연두 41~45번까지의 색깔별로 로또 당첨 통계치를 보실 수 있습니다.

솔직히 컬러별로 통계는 애매하긴 한거 같네요.

로또번호 가장 많이 나온 숫자 컬러별


다른 메뉴 "구간별 출현횟수" 에 가시면 10번대 / 5번대 로 나눠서 최근 5주간 10주간 15주간 최근 당첨 트렌트를 기준으로 번호별 출현횟수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보시면 최근 에는 11~20번대 숫자가 적게 나온걸 아실 수 있습니다.

로또번호 가장 많이 나온 숫자 구간별

로또번호 기간별 미출현 번호도 확인 하실 수 있는데요. 최근 안나온 번호도 있으니까요. 

참고하셔서 조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로또번호 최근 미출현 숫자

다른메뉴에는 연속으로 출현했던 로또번호도 보실 수 있는데요. 크게 의미는 없어 보여집니다.

로또번호 연속출현 숫자


로또번호 가장 많이 나온 수자


로또 당첨조건, 추첨시간, 판매기간


우선 로또 당첨조건은 당첨번호가 다 맞아야 합니다. 1등 6개, 2등 5개+보너스, 3등 5개, 4등 4개, 5등 3개

로또 추첨 방송시간은 토요일 오후 8:45분에 MBC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또 판매 기간은 토요일 오전 6시~ 오후 8시, 일요일 ~ 금요일 오전 6시 ~ 자정까지 판매합니다.


위에 알려드린 방식으로 이번주 로또 구매하실 때 새로운 번호들로 조합해서 1등 당첨 한번 노려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