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집에서 간편하게 배송구매 해서 조리해먹을 수 있는 삼시세떡 국물떡볶이 추천 구매후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광고 이런건 아니구여.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맛이 괜찮아서 후기를 작성하는 겁니다.


우선 가격은 320g 밀떡+떡볶이 소스에 2천원꼴이구요. 배송비가 포함되는데 가격대가 워낙 저렴해서 옵션으로 김말이 야씨만두를 넣으시고 구매하시면 괜찮더라구요. 저는 기본 오리지널 맛으로 구매했습니다.

특이한건 삼시세떡 국물떡볶이 소스가 분말로 되어있었습니다. 대부분 고추장 베이스에 떡볶이 소스였다면 색다르게 보였는데요. 아무튼 특이하더라구요.

제품마다 요렇게 포장이 되어있구요. 포장앞면에는 삼시세떡 국물떡볶이 조리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저는 기본 국물떡볶이에다가 오뎅과 라면사리를 추가해서 국물라볶이로 해먹어보았습니다. 국물떡볶이에라면사리가 들어가주면 맛이 좋거든요.

떡볶이를 조리하기전에 먼저 오뎅을 먹기좋은 사이즈로 잘라줍니다.

라면을 먼저 꼬들할 정도로 끓여줍니다. 떡볶이에 넣고 끓이다가 시간 잘못맞추면 퍼져서 먹기힘들거든요.
그리고 건저낸 라면사리는 찬물에 행거놔주시면 금방 푹 익어버리지 않아서 쫄깃한 면발을 즐기실 수 있으십니다.

먼저 냄비에다사 삼시세떡 국물떡볶이 한봉지(밀떡+떡볶이 소스)에 찬물500ml(종이컵 3개) 를 붇고 오뎅을 넣어주고 팔팔끓여줍니다.
바닥에 떡이 늘어붙지 않게 저어주면서 끓여주다가 졸기 시작하면 10분~15분정도 더 살짝 졸여주시면 끝이납니다.

거의 국물이 너무 사라지기전에 아까 끓여놓았던 라면사리를 함께넣고 비비면서 졸여줍니다.

그러면 맛있는 삼시세떡 국물라볶이를 드실수 있습니다.

2인분이라 두명이서 간단히 집에서 조리 해 먹기 좋은거 같네요.
맛은 매콤하게 칼칼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잘 어울어져 있구요. 생각외로 가루분말 떡볶이 소스가 맛이 좋더라구요.


평소에 주로 배달시켜먹는 아딸떡볶이. 동대문 엽기떡볶이. 신전떡볶이. 응급실떡볶이. 마피아 떡볶이의 맛과는 또 다른 맛있는 맛인거 같더라구요.

개개인마다의 취향이 다르긴 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엽떡과 신전떡볶이. 미미네 국물떡볶이를 좋아하는데요.



삼시세떡은 추천해드릴만한 맛입니다.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왠만한 떡볶이 브랜드에 비해 떨어지지 않네요.
다음에는 네이버에서 광고가 나오는 사과떡볶이를 구매해서 먹어봐야 할거 같네요.^~^*
그럼 전 이만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