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운계절이 되면서 발뒷꿈치가 건조해 지는분들이 많으실거 같은데요. 저도 평소엔 괜찮다가 겨울이 되면 발바닥 뒷꿈치가 갈라지면서 각질이 올라오다라고요.

이게 심하진 않은데요. 발에 각질을 초반에 잘 관리를 해주지 않으시면 갈수록 더 갈라지고 피도 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동 발각질제거기엔 어떤제품이 있나 검색해봤는데요.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티타니아 전동 발각질제거기가 맘에 들었는데요. 가격은 19,000원정도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이게 메일쓰는게 아니라 저 가격도 조금 비싸보이더라고요. 그리고 구매평을 보니 모터가 좀 약한지 힘을 좀 주면 잘 멈춘다고 한 리뷰들이 있었습니다.
그닥 내키지 않아서 비슷한 류의 전동 발각질제거기를 알아보다가. 헤어드라이어로 유명한 유닉스전자에서 나온 전동 방수 발각질제거기를 알게 되었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국산유닉스 브랜드 제품이라 좀 더 신뢰가 가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유닉스 발각질제거기는 가격이 무료배송에 9,900원이더라고요. 굉장히 저렴하죠? 심지어 방수도 된다네요.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해보면 가격대가 정말 괜찮게 나와있습니다.
그럼 제가 구매한 유닉스 방수 전동 발각질제거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뒷면에 유닉스전자 라고 써있네요. 샵에서 관리받는거처럼 부드럽고 깨끗하게 된다고 되어있습니다.
제품 겉박스는 플라스틱으로 되어있는데요. 배송시 충격이 가해졌는지 포장상태는 별로였습니다. 머 내용물은 멀쩡해서 반품하려다가 그냥 사용했어요. 이런점은 회사에서 좀 잘 관리해주면 좋겠습니다.

구성품은 전동 각질제거기와 추가 제거롤.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여행이나 출장시에 가지고 다니기 좋게 플라스틱 롤 케이스가 있습니다. 제품크기는 딱 손으로 잡고 쓰기 좋게 되어있습니다.

설명서에는 위와같이 적혀있습니다. 사용을 하려면 아래쪽에 뚜껑을 열고 AA건전지를 4개 넣어주면 됩니다.

잘 보시면 건전지 넣는 위치에 +-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위치에 맞게 넣어주시면 됩니다.

자 한번 제 발각질을 제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을 찍었는데 카카오계정 오류가 나서 올라가질 않네요 ㅠㅡㅜ

그냥 사진으로만 보여드릴께요. 발 각질제거가 잘 됩니다.잘산거같애요.

사용하고 난뒤에 뒷꿈치입니다. 살짝남아있긴한데 그래도 사용전보다 후가 잘 관리가 된거 같네요.
필요하신분들은 구매해도 후회없으실겁니다.
저는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