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테슬라 주가 주식 전망 지금사도될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테슬라 주가 주식 전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인도 테슬라 주식을 10월초쯤 8천만원정도 마통을 활용하여 매수를 한 상태인데요. 지금은 거의 수익율이 90%이상 된다고 합니다. 테슬라 주가가 단 3개월동안 어마어마하게 상승을 해온것이죠.

작년 상반기까지 테슬라 주가는 미미한 상태로 움직이다가 하반기 S&P500 지수에 편입되고 전기차 시장의 전망이 밝다는 기사가 연일 나오게 되면서 테슬라의 주가가 거의 급속도로 상승국면에 접어든 상태입니다.

 

일부에선 너무 거품이 많은것 아니냐 라는 걱정이 섞인 이야기도 많이들 하고 계신데요. 전세계적으로 전기차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테슬라 주가는 점점더 오를 수 밖에 없는 현실인거 같습니다.

이미 테슬라의 오너인 일론머스크는 전 세계 부호 중 아마존의 조프베프스를 앞질렀다는 내용의 기사도 보도되었습니다.

그만큼 코로나로 인한 양적완화에 힘입어 오갈때 없는 많은양의 유동자금들이 마땅히 투자할 곳이 없는 이런 상황에 테슬라 주식은 아주 먹음직스러운 투자처로 보일 수 밖에 없습니다.

이제 테슬라의 일론머스크는 시가총액이 어마어마해진 테슬라를 기반으로 하여 기존의 스페이스X와 하이퍼루프에 더 투자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테슬라의 일론머스크를 보고 있으면 아이언맨의 토니스타크 같은 느낌이 막 드네요.

테슬라 주가 주식 전망

최근 지나치게 높아진 테슬라 주가에 대한 부담감이 커졌는지 7.8%정도 하락하였었지만 테슬라가 인도의 타타모터으와 협력을 논의한다는 보고가 나오면서 테슬라 인도시장 진출기대감으로 5%정도 주가상승 후 849.44 USD로 마감하였다고 합니다.

아마 테슬라는 장거리 전기차기술과 자율주행 기술, 자사 생산가능한 태양에너지를 저장할수 있는 배터리 기술로 전기차 시장에서의 리딩이 더 확보해 질 것으로 보여지며, 테슬라만의 특별한 슈퍼차저 충전 네트워크로 인해 장거리 운전에 부담을 덜어주는 유일한 전기차 회사로 자리메김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2020년 가을시즌 기준으로 테슬라 모델3는 25만대의 생산능력을 갖췄으며, 2021년에는 테슬라 모델Y의 15만대 생산능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이미 중국시장에서 모델 Y는 발표 후 10만대의 계약이 성상되었다고 하며, 테슬라의 일론머스크 회장은 2030년 또는 그 이전까지 전세계 테슬라 차량 연간 판매량을 토요타나 폭스바겐 그룹의 약 두배정도인 2천만대까지 목표로 잡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도 테슬라 주가가 고점이긴 하지만 이 코로나 상황에서 경제가 회복된다면 더 테슬라 주가는 상승랠리를 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한국도 삼성전자가 계속 오르고 있는것과 같은 것이겠죠. 아마 전기차계의 애플같은 존재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아래쪽에 미국 나스닥에 올라가 있는 테슬라 주식 주가현황을 바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링크걸어두었습니다. 링크를 눌러 들어가시면 바로 보시기 편하실거에요.

테슬라 주가상황 바로가기

주식투자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가능하면 여유자금을 활용하여 투자를 하시고 마이너스통장이나 단기대출을 활용한 투자는 너무 위험하니 무조건 오를거란 희망으로만 주식투자는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s://google.com

https://naver.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