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춘천닭갈비 택배 맛집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닭갈비 브랜드는 바로 춘천가는길에 있는 설악면에 위치한 서락비 숯불닭갈비 식당인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 입니다.

이전에도 소개해드렸던 숯불닭갈비 맛집인데요. 요새 코로나로인해 외부식당에 가서 밥을 먹기가 참 불안하더라고요.

서락비 초벌 숯불닭갈비


포장을 해와서 먹을까 생각도 해봤지만 집에서 거리가 1시간은 가서 포장을 해와야해서 좀 부담스러웠습니다.
근데 검색하다 보니 인터넷에서도 이 숯불닭갈비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초벌구이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초벌숯불닭갈비 가격은 1kg에 35,000원 입니다. 매장에서 먹을때 보다 좀 더 저렴하고 양이 더 많습니다.

우선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양념된 닭갈비와 초벌구이 된 닭갈비를 나눠서 판매하는데요.

서락비 초벌 숯불닭갈비


집에서는 숯불을 사용하기 어려워서 저는 숯불에 초벌된 닭갈비를 구매했습니다. 이러면 집에서 데워먹어도 숯불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죠.

서락비 초벌 숯불닭갈비

여기 서락비 숯붗닭갈비는 춘천쪽으로 캠핑가시다가 포장도 많이 해가신다고 하네요.
초벌이 된거라 양념이 불에 탈일도 없고 금방 간편하게 데워서 먹기 좋은거 같습니다.

서락비 초벌 숯불닭갈비

인터넷 구매 배송은 평일 오후2시 이전에 주문하시면 다음날 바로 택배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설악 춘천 숯불닭갈비

저는 구매할때 양념을 추가했습니다.
닭갈비를 집에서 구워보니 양념은 여유있게 묻어있지만 저는 우동,라면사리와 나중에 닭갈비볶음밥을 해먹기위해 필요하더라고요.

설악 춘천 숯불닭갈비 배송박스
설악 춘천 숯불닭갈비 배송

배송은 스티로품에 흔들림없이 딱 맞게 집으로 발송이 되었습니다. 떡사리도 같이 들어있네요.

떡사리
추가구매 닭갈비 양념
설악 춘천 숯불닭갈비 포장
설악 춘천 숯불닭갈비 포장

숯불닭갈비 배송은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설악막국비 춘천 숯불닭갈비 조리법
설악 춘천막국수 숯불닭갈비 조리법

숯불닭갈비 양은 500g이 2인분이구요. 제가 구매한 1kg 짜리는 4-5인분입니다. 여유있게 먹으러고 총 70,000원에 2개를 구매했습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구매


그럼 다음으로 숯불닭갈비 조리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가열되지 않은 후라이팬위에다가 먹을만큼 올려줍니다.
1키로 포장에 저런닭갈비 덩어리가 9-10개정도 들어있습니다. 덩어리당 한 100g정도 되는거 같네요.

닭갈비 조리법

닭갈비와 같이 동봉된 떡도 함께 구워줍니다.
중불에서 5분정도만 데워주면 됩니다.
어느정도 닭이 따듯해지고 익은것 같으면 집게로 들어서 한입에 먹기좋게 잘라줍니다.

닭갈비 떡
닭갈비 자르기
닭갈비 고구마사리

미리 익혀놓은 우동사리랑 고구마도 같이 넣어서 마지막에 양념이 묻을 수 있도록 저어줍니다.

닭갈비 우동사리

짜잔~! 정말 집에서도 간편하게 숯불닭갈비를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맛은 식당에 가서 숯붗에 구워먹는것보다는 못하지만 맛은 똑같구요. 대신 집에서는 먹으면 우동면과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참고해서 맛있는 숯불닭갈비를 집에서 드셔보세요~^^* 내돈내산 닭갈비맛집 택배 추천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