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시에 위치해 있는 코다리 회냉면 맛집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원래 평소에 물냉면만 먹는대 아~ 여기 비빔회냉면은 정말 역대급입니다.

예전엔 속초 회냉면도 먹어봤지만 여기만큼 맛있진 않더라고요. 특히 황재코다리 냉면만의 맛깔나는 비빔양념과 쫄깃한 숙성된 코다리고명과 음식나오기전에 주시는 짭짤한 육수가 정말 맛있습니다.

추운겨울엔 따끈한 육수를 한잔마셔주면 추위가 싹 가실정도죠. 겨울엔 또 계절음식으로 동태탕도 합니다.

황재코다리 냉면 식당에 주차장은 건물바로 옆에 크게 붙어있습니다.


황재코다리 냉면식당 홀은 엄청 크구요.
좌식과 입식으로 테이블이 나눠져 있습니다.


황재코다리 냉면 메뉴판입니다. 코다리냉면 가격은 8,500원, 물냉면은 7,500원입니다. 물냉면에는 코다리 고명이 없어서 조금 저렴한거 같습니다.

여름에는 물냉면과 코다리냉면 각각 한개씩 주문해서 먹는데요. 물냉면도 진짜 맛있게 잘하는 집이더라고요.
가족과 함께 가셨다면 왕만두와 황재보쌈도 맛있으니 드셔보세요😊

아 두분이서 가시면 코다리 냉면에 면과 코다리 회 추가도 되니 참고하세요. 저는 꼭 코다리 회을 추가해서 먹습니다.
처음나올때도 모자른양은 아니지만 좀 회양을 여유있게 먹기에 좋습니다.
아까 말씀드린데로 동절기(9월~4월)에만 하는 메뉴가 따로 있는데요. 특히 동태섞어탕(2인이상)이 얼큰해서 좋습니다.

오늘은 두명이 가서 코다리냉면과 동태섞어탕을 시켰습니다. 항상 코다리냉면은 먹고와야 하니까요ㅎㅎ

탕에다가 내장, 낙지, 수제비,라면 사리추가가 가능합니다.

밑반찬들은 계란장조림과 무절임. 브로콜리. 사라다. 미역무채무침. 이 나와서 밥과 같이 먹기 좋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동태섞어탕입니다. 뜨끈하게 데워먹을 수 있게 나와서 좋네요. 미나리랑 동태. 곤이도 많이 들어가요.

이건 제가 제일로 좋아하고 맛있다고 말씀드리는 황재코다리 비빔회냉면입니다. 정말 강추합니다.

동태섞어탕에 곤이는 와서비장에 찍어서 먹으면 아주 칼칼하고 깔끔합니다.

마지막 회냉면을 접시에 덜어보았습니다. 맵지 않고 달지않고 딱 맛있게 양념이 되어 있습니다. 의정부 근처에 들르실 일 있으시면 한번 찾아가서 드셔보세요.
지금까지 제돈주고 사먹은 의정부 냉면 맛집 추천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맵] 황재코다리냉면
경기 의정부시 태평로 38 (의정부동) http://kko.to/6wxyqYXDT

황재코다리냉면

경기 의정부시 태평로 38

map.kakao.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