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이키 에어포스1 로우 올백 (CW2288-111) 구매후기, 사이즈 알아보기

나이키 에어포스1 로우 올백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키 스테디셀러 운동화 에어포스1 로우 올백 (CW2288-111) 구매후기와 사이즈팁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나이키 에어 포스1 ’07 로우 (CW2288-111)는 전체 화이트 컬러에 탄탄한 소가죽으로 만들어져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에어포스1의 제품 데뷔를 기념하는 "AF-1" 메탈 태그 디테일이 신발끈에 적용이 되어있어서 포인트가 되서 좋은거 같네요.

나이키 에어포스1 로우 올백


에어포스1 농구화는 1982년에 브루스킬고어 디자이너가 디자인하여 나이키 에어기술력이 처음 적용된 농구화라고 합니다.
에어포스1의 이름은 미국대통령 전용기 이름에서 따와서 지었다고 하네요.

나이키 에어포스1 로우 올백


요새 나온 쿠션 좋은 타 브랜드 운동화들과 비교하면 에어포스1, 에어맥스97, 에어맥스 95 제품들은 쿠션이 거의 없다고 느낄정도이지만 운동화 디자인이 너무 이쁘게 나와서 단점들을 용납하게 만들어준다고 생각합니다.

나이키 에어포스1 로우 올백


나이키 에어포스1 로우 가격은 나이키 공식홈페이지 기준으로 129,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끔 온라인 사이트를 통하면 조금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에어포스1 로우 올백


나이키 제품은 해외직구나 개인판매가 저렴한곳이 많지만 일부 가품들이 섞여있어 가품 구별이 쉽지않아, 사이즈 채워졌을때 나이키 공식몰에서 구매하시는게 가장 좋지 않나 생각합니다.

특히 나이키 에어포스1 올백로우, 올백미드 농구화는 봄부터 초여름까지 청바지, 면바지, 조거팬츠 , 와이드슬랙스에 매치하여 신기 좋은 최고의 운동화라 생각합니다.

고등학교때부터 보던 나이키 에어포스1인데요. 지금봐도 기본에 충실한 오리지널 디자인이 이쁘단 생각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나이키 에어포스1 로우 올백


특히 #나이키 에어포스1 은 중창 쿠션높이가 있어서 신으면 키높이운동화가 되서 2-3센치 키가 커지는 효과도 있어요 ㅎㅎㅎ 뒤쪽에 양각으로 되어있는 ———AIR— 로고가 너무 이쁜거 같아요😁

#제품명 - 나이키 에어포스1 ‘07 로우 Mens
#제품코드 - NIKE Air force1 (CW2288-111)
#구매처 - 나이키 공식홈페이지
#구매가격 - 129,000원
#구매사이즈 - 270
#제품소재 - 갑피 : 천연가죽(소가죽), 안감 : 폴리에스터 100% / 합성가죽 / 창 : 합성고무

[나이키 에어포스1 구매리뷰]
#박스

나이키 에어포스1 로우 올백

평소에 나이키 운동화를 구매했을때는 빨간색에 하얀 나이키 스우시가 그려져있는 박스였는데 에어포스는 연한 그레이컬러에 흰색으로 나이키 에어 로고가 그려져 있네요.

나이키 에어포스1

워낙에 나이키 에어포스1 디자인이 많아서 따로 박스가 되어 있는것 같네요. 에어맥스97 때도 기본박스였는데 에어포스만의 특징을 박스에서도 볼 수 있게 해놓았네요.

박스옆면에는 EST.1982 라고 에어포스1이 언제 탄생했는지 적혀있습니다.

박스 안쪽은 신발의 습기와 오염을 대비해서 종이로 포장이 잘 되어있습니다.

#전체, 앞면


사진속에 끈은 끝에 구멍까지 넣어서 묶어보았는데 리본이 좀 작게 묶이고, 신을 때 구멍을 맨 윗칸만 하나빼고 묶으니까 리본이 이쁘게 만들어지는거 같네요.

#옆면

옆에서 보니 에어포스1 중창쿠션 에어솔이 엄청 높아보입니다.

#뒷쪽,안쪽

뒷꿈치쪽애는 나이키 에어로고가 박혀있습니다. 은근히 신발디자인에서 큰 영향을 주는 위치라고 생각하네요. 뒤에서 사람들이 제가 신은 신발이 먼지 볼때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위치라 그런거 같습니다.

에어포스1 안쪽 이구요. 발목 뒷꿈치을 감싸주는 쿠션이 커서 신고벗기에 좋은거 같습니다.

나이키 일부 제품들은 신발 안쪽의 마감에 스펀지가 보이고 낮은 퀄리티의 제품이 더러 있긴한데 에어포스1은 마감처리도 잘 되어 있는거 같습니다.

#바닥면

나이키 에어포스1의 트레이드 마크 중 하나는 또 이 바닥면의 디테일 한 디자인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농구화로 디자인이 되어서 코트에서 신으면 방향바꾸기가 용이해보입니다. 하지만 저는 농구화용도가 아닌 데일리화로 신을거라 ㅋㅋ

중창앞쪽면에는 별모양으로 되어있네요.

역시 뒤쪽에 에어로고 있는 부분이 이쁜거 같네요. 뒷꿈치 바닥에도 앞쪽과 똑같이 별모양이 나있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제가 신고 찍은 사진을 올려보고 포스팅을 마무리 할까 합니다.

전철이나 의자에 앉았을때 보이는 각도죠 ㅋㅋ 발등부분 어퍼에 나있는 에어홀이 균형있게 되어있네요. 저 구멍들이 신발내부에 공기를 통풍시켜줘서 발에 땀이차는걸 아마 방지해 주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아마 나이키 에어포스1 올백포스는 기본 컬러라 다 잘어울릴꺼에요.


#구매 사이즈팁
저는 평소 운동화를 270신는데 에어포스1 사이즈는 정사이즈를 신으니 잘 맞더라고요. 가죽이라 신다보면 살짝 늘어난다고 반사이즈 작게 구매하라는 분들도 계신데 그러면 신을때 답답할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능하시면 매장에서 에어포스1 올백로우나 다른 디자인에 에어포스제품을 신어보시고 자신에게 잘 맞는 사이즈를 생각해두셨다가 재고가 들어왔을때 구매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저도 나이키나 JD스포츠 매장가서 에어포스1을 신어봤는데 저에게는 정사이즈가 맞는거 같더라구요.

빨리 봄이되고 코로나도 끊나서 여기저기 놀러다니고 여행도 다니고 싶네요.
나중에 나이키 에어포스1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