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컵밥리뷰 :: 오뚜기 컵밥 불닭마요덮밥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재택근무를 하면서 점심으로 햇반 컵밥이 아닌 오뚜기 컵밥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집에서 밥을 하기 귀찮거나 라면보다는 밥을 먹고 싶을 때 야식대용으로 컵밥을 가끔 먹거든요.
원래 컵밥 하면 오뚜기 컵밥보다는 농심 햇반컵밥이 조금 더 유명하긴 한데요.
몇 일 전에 이마트 갔다가 3개사면 할인을 좀 더 해준다고 해서 오뚜기 참치마요 컵밥이랑 오뚜기 불닭마요 컵밥, 강된장 보리밥 컵밥을 사 왔습니다.
가격대는 대략 2천 원~3천 원 사이에 구매가 가능하고요. 개인적으로 참지마요랑 불닭마요 컵밥이 맛있어 보여서 구매했습니다.
우선 겉모양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포장지는 오뚜기의 컬러인 노랑색으로 되어있고요.
앞면에는 조리방법과 뒷면에는 영양정보 및 원재료명이 적혀 있네요. 밥이 150g밖에 안 돼서 그런지 조금 적을 거 같긴 했습니다.
내용량은 267g에 405kcal 으로 칼로리도 엄청높은 편은 아닌 거 같구요.
조리법은 전자레인지와 끓는 물 조리 방법 2가지로 나와 있는 데요. 예전에 밥을 물에 끓여보니 너무 번거로워서 저는 이번에는 내용물은 물에 끓이고, 밥은 전자레인지에 간단히 데우기로 했습니다.
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기본적인 밥과 불닭마요소스, 마요네즈, 김 가루, 플라스틱 숟가락, 컵밥 용기
이제 조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 밥은 전자레인지에서 3분 정도 데우고요.
3) 저는 이것만 먹으면 부족할 거 같아 달걀 후라이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4) 데운밥을 꺼내고 컵밥 통에 담습니다.
5) 편의점이나 외부 캠핑가서 먹기 좋도록 휴대용 숟가락도 들어있습니다. 사이즈 조정이 돼서 좋네요.
6) 밥위에 데운 불닭 마요 소스를 붓고, 그 위에 마요네즈와 김 가루 후레이크 토핑을 뿌려줍니다.
7) 그리곤 숟가락으로 잘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여기에 닭걀후라이를 하나 더 얹어서 먹었습니다.
맛은 생각외로 엄청 맛나고 매울 거 같지만 마요네즈가 있어서 고소하고 엄청 맵지는 않더라고요.
매운맛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마요네즈를 빼고 드시면 될 거 같습니다.
내용물도 닭이 쫄깃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가성비 좋은 오뚜기 컵밥 불닭 마요 추천해 드립니다.
한번 드셔 보시면 알 거예요~^_^ 제 돈 주고 직접 사서 먹은 솔직 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