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아침고요수목원 근처에 있는 사진찍고 수다떨며 쉬었다오기 좋은 이쁜 카페인 나무아래오후N 2호점 방문후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새는 추워서 잘 가진 않지만 3월쯤 봄이 되면 서울근교에 위치한 아침고요 수목원으로 연인끼리 데이트나 가족끼리 가족나들이를 많이들 가실겁니다.

저도 예전에 꽃피는 봄날에 한번. 가을에 국화필때 한번. 겨울엔 오색불빛 축제때 갔었는데요.
아침고요수목원은 서울에서 한시간 남짓한 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언제가도 다양한 꽃들과 아기자기안 장식들이 반겨주는 곳으로 유명하죠.


서울근교 가족 나들이 코스로 다녀오면서 근처에서 점심이나 저녁을 먹고 항상 커피를 마시러 카페를 찾게 되는데요. 주위에 이쁜 카페들이 많지만 저번부터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이 있었습니다.


바로 나무아래오후N 이라는 카페인데요. 저녁때 보니 정말 이쁘게 꾸며져 있어보이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아침고요 나무아래오후N 2호점 본관
아침고요 나무아래오후N 2호점 뮤직룸

우선 아침고요 나무아래오후N 2호점 본관외형은 빨간벽돌로 만들어져있었구요. 바로앞에 별관처럼 뮤직룸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나무아래오후N 뮤직룸은 음식반입은 안되고 오직 음료만 반입이 되는 곳이라고 합니다.

그럼 입구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입구도 깔끔하네요.

이렇게 생긴 중문을 통해 들어가면 됩니다.

여기가 나무아래오후N 실내입니다.
길다란 테이블과 높은층고, 길다란 천정등이 인상적입니다.

실내사진은 이 각도가 정말 이쁘게 나오네요.

우선 카운터로 주문을 하러 가보겠습니다.

나무아래오후N 대표메뉴
나무아래오후 메뉴판
나무아래오후 가격대
나무아래오후 가격대


그외에 조각케익과 빵들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관광지라 그런지 가격대는 조금 있는편이네요.

저는 히비스커스&오렌지에이드와 바질페스토 포카치아 피자를 시켰습니다.

히비스커스 & 오렌지에이드

음료는 오렌지에이드를 생각했지만 히비스커스가 더 강한 빨간 음료가 나왔습니다. 예상을 뒤엎는곳이네요 ㅎㅎㅎ 맛은 괜찮았어요^^ 오렌지보다는 히비스커스 향이 좀 더 강한것 같습니다.

바질페스토 포카치아 피자

폭신한 빵위에 치즈와 바질이 올라건 피자빵입니다.
둥그런 화덕피자를 상상하고 시켰는데 이런거더라구여^^

빵두께도 상당히 두껍네요. 맛은 치즈랑 그 위에 뿌려진 것들이 좀 짭짤합니다. 맛은 엄청 맛있다 정도는 아니구요.

마지막으로 실내외 사진 올려드리겠습니다.

창가석
입구옆 테이블

텀블러판매
중앙 테이블
주차장쪽 좌석
야외테이블
별관 뮤직룸 입구
별관
별관 뮤직룸 좌석
라운지 느낌의 좌석배치
클래식이 흐르는 뮤직룸 내부
야외 테이블
주차장 야간

집에 돌아갈 때 나와보니 어두컴컴 해졌는데 조명이 켜지니 아까보다 훨씬 이뻤습니다. 다음에 아침고요수목원에 놀러나오실 있으시면 식사하시고 들러보셔도 좋은곳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 평일 (월~금) 오전 10시~ 오후 8:30
주말(토,일) 오전10시~오후 9시 /연중무휴
*위치 : [카카오맵] 나무아래오후N 2호점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204 (상면 행현리) http://kko.to/h4wy39KDo

나무아래오후N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204

map.kakao.com

*주차 : 건물앞에 30대정도 댈 수 있는 주차장
*연락처 : 031-584-930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