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청년다방 떡볶이 메뉴 추천


오늘은 여성분들이 너무나 좋아하시는 청년다방 떡볶이 메뉴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몇일전에 가족과 함께 4명이서 청년다방으로 떡볶이를 먹으러 다녀왔는데요. 왜 그렇게 여성분들이나 학생분들이 좋아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청년다방

청년다방이라고 해서 커피만 팔거라고 생각하시면 오산입니다. 커피도 판매하지만 청년다방은 떡볶이가 주 메뉴이니까요.

청년다방 간판

큼지막한 청년다방 간판이 아주 복고풍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청년다방 베스트메뉴

외부에는 주요 커피메뉴와 베스트 메뉴 (통큰오짱 떡볶이, 차돌떡볶이, 깻잎순대떡볶이, 다모아튀김)등 다양한 베스트 메뉴들을 홍보해주고 있네요.

청년다방 내부

청년다방 내부이구요. 옛스럽고 재미난 이미지들로 벽면이 꾸며져 있습니다.

청년다방 액자

저는 이 캐치프라이즈가 너무 웃겨서 찍어봤습니다.

그럼 청년다방 메뉴에는 무엇이 있는지 메뉴판을 자세히 보겠습니다.

#청년다방 메뉴

청년다방 메뉴판

우선 기본 떡볶이 메뉴들이 보이네요. 청년다방 떡볶이 가격은 대략 중사이즈 2-3인분에 14,500원 / 대 사이즈 3-4인분에 17,500원정도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청년다방 떡볶이 베스트 메뉴는 단연코 불향차돌떡볶이와 통큰오짱떡볶이 입니다. 떡볶이를 다 드신후 2천원을 추가하시면 날치알볶음밥도 드실 수 있네요.

조금 덜 매콤한 맛을 선호하신다면 크림이 들어간 빨간 크림 떡볶이나 치즈폭포떡볶이를 드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가족끼리 오셨을때 부모님이 드실만한 건 깻잎순대 떡볶이를 추천드리구요. 평소에 짜장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짜장떡볶이도 맛있는거 같네요.

청년다방 세트메뉴

청년다방 알짜메뉴는 기본 떡볶이 메뉴에 버터갈릭간자튀김,에이드 (청포도,자몽,한라봉 3종중에 선택)
을 드실수 있는 메뉴인데요. 저는 알짜세트메뉴로 드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조금 저렴하게 먹을수 있거든요.

청년다방 사이드메뉴

떡볶이와 함께 드실만한 사이드메뉴도 많습니다. 많이 드시는 메뉴가 다모아튀김과 버터갈릭감자튀김일 겁니다. 튀김은 단품으로도 주문하실 수 있구요. 튀김 가격은 600원부터 2,000원까지 튀김종류마다 다릅니다.

청년다방 치킨

청년다방에는 치킨도 판매하구요. 점심/저녁으로 드시기 좋은 식사류도 판매합니다. 차돌덮밥이랑 청년돈까시를 많이 드시는거 같더라고요.

청년다방 떡볶이 메뉴 추천

저는 오늘 통킁오짱세트(청포도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큰 오징어를 통째로 튀긴게 땡기더라고요ㅎㅎㅎ

#청년다방 통큰오짱떡볶이

청년다방 버터갈릭 감자튀김

우선 사이드 메뉴로 버터갈릭 감자튀김이 나왔습니다. 바삭바삭하게 튀긴 감자에다가 치즈소스와 갈릭 시즈닝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아웃잭 오지치즈후라이와 비슷함

치즈도 엄청많아서 좋네요. 단 버터갈릭 시즈닝이 조금 짭짤한 편입니다.

청년다방 청포도에이드

이건 세트에 나온 청포도 에이드구요. 떡볶이랑 먹니까 맛있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콜라가 더 땡겼습니다. 다음엔 콜라시켜먹을꺼에요.

청년다방 떡볶이 메뉴 추천

드디어 메인요리인 통큰오짱 떡볶이(대 사이즈 3-4인용)가 나왔습니다.
야끼만두가 3개, 메추리알 3알, 파채, 통큰오징어튀김이 들어가는 떡볶이네요.

청년다방 통큰오짱 떡볶이

오징어가 한마리가 들어가는게 매력적입니다. 야들야들한 속살에 겉은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졌네요. 너무맛나요.😀

청년다방 떡복이

빨간 떡볶이 위에 올려진 파채랑 메추리알이 맛깔스럽게 보입니다.

오짱 떡볶이

 

청년다방 밀떡볶이

청년다방 떡볶이는 일반떡볶이와 다르게 밀떡이 길다란모양으로 되어있습니다. 가위랑 집게를 주니까 드시기 좋게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라면사리

떡볶이 안에는 라면사리가 들어가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저는 떡보다는 꼬들한 라면사리가 더 좋거든요.

야끼만두

야끼만두엔 당면만 들어있구요. 떡볶이 국물에 찍먹해서 드시면 좋아요.

먹기좋은 사이즈로 자른 청년다방 떡복이 입니다.

#청년다방 맛평가
청년다방 떡볶이 맛은 딱 먹기좋게 매콤달콤 한 맛이네요. 호불호가 없을정도의 맵기와 달기로 누구나 좋아할 것 같습니다. 평소 매운떡볶이를 좋아하시면 주문하실 때 매운맛으로 변경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다른 떡볶이집과 다른점을 찾아보자면 큰 오징어와 버터갈릭 감자튀김이 좀 색다르고 맛있다고 할수있겠네요~
마지막으로 청년다방 떡볶이 맛있게 먹는방법도 소개해드릴께요.

청년다방 맛있게 즐기는방법
청년다방 날치알볶음밥 맛있게먹는법

날치알 볶음밥 맛있게 먹는법도 알려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