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릉 사천 김규식 딸기농장 딸기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 사천근처에 있는 딸기마이스터 김규식 딸기농장 딸기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여기는 지인분은 아니구요. 가끔 사천이나 강릉에 놀러 올 일 있을 때 북강릉 IC타기전에 꼭 들러서 구매하는 딸기농장입니다. 그만큼 딸기가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당연히 딸기농장에서 당일 따서 판매하니까 마트에서 판매하는 것보다 싱싱하겠죠?


강릉 사천 김규식 딸기농장

사천진항에서 서울이나 속초가는 고속도로를 타러 가는 2차선에 보이는 딸기농장인데요. 노란 컨테이너가 보이신다면 여기라고 보시면 되요. 컨테이너에 “딸기”라고 붙어있네요.

김규식 딸기농장

딸기는 요렇게 작은 상자와 큰 바구니에 담아서 판매하시고 계시네요.
김규식 딸기농장 딸기가격은 작은 상자 800g에 1만원, 큰 바구니 1.3kg에 2만원입니다.
양은 작은바구니 두개를 사는게 더 많아보이지만 딸기의 크기가 큰바구니에 담아두신게 좀 더크고 좋더라고요.
작은것도 맛있지만 딸기 농작의 특성상 큰 딸기가 더 좋고 맛있다는 생각이 있어서 저는 남아있는 큰바구니로 구매를 했습니다.
딸기쨈도 판매를 하시는데요 작은건 6천원 인가 하는거 같더라고요.

사천 김규식 마이스터 딸기농장

문에는 딸기마이스터(장인) 인증 마크가 붙어있네요. 좀 딸기만 전문적으로 농업을 하실 수 있게 배우신것 같아보입니다.

김규식 딸기농장

명함도 있어서 하나 찍어봤습니다.
저희는 가끔 사천에 놀러갈때 들러서 사먹는 곳인데요. 올해는 비도 많이오고 해서 딸기농작이 잘 안되서 어떤 주위에 사시는 분은 2-3번 헛탕치시고 돌아가셨다고 하시네요.

뭐 대형마트가면 다 있는 딸기지만 동해에 바다보고 설악산 보고 맛있는거 식사하시고 집에 가시기전에 한바구니 사셔서 올라가시는 길에 차안에서 드셔도 좋을 거 같네요. 저는 집에와서 먹었답니다.


사천 김규식 딸기
사천 김규식 딸기농장 딸기
왕딸기
딸기디저트
딸기추천
딸기과즙

딸기 양도 상당히 많구요. 크기도 진짜 커서 먹는맛이 있네요~^^*
참고하셔서 주위에 놀러가실 분 계시면 알아두셨다가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그럼 내돈내산 딸기 구매후기 마치겠습니다.

#찾아가는길

[카카오맵] 사천 김규식딸기
강원 강릉시 사천면 이설당1길 1 (사천면 판교리) http://kko.to/BgYQTMUD0

사천 김규식딸기

강원 강릉시 사천면 이설당1길 1

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