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초밥뷔페 쿠우쿠우 내돈내산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밥뷔페로 유명한 가성비 좋은 쿠우쿠우 장안점 방문 후기를 올려드릴까 합니다.

쿠우쿠우 방문후기

평소에 초밥을 엄청 좋아라 하는데요. 그래도 가격대가 조금 높다 보니 회전초밥집을 가서 먹기도 부담스러울 때가 있곤 하죠.

또한 다른분들과 같이 식사를 하게 되면 초밥을 못 드시는 분들도 계셔서 같이 식사를 하기 좋은 초밥 뷔페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바로 초밥뷔페로 유명한 쿠우쿠우인데요.

쿠우쿠우 입구

개인적으로 뷔페를 가보았던 곳 중 가장 좋았던 곳은 역시 호텔 뷔페인 라세느 뷔페가 최고였고요.

호텔 뷔페라 그런지 진짜 가격대가 한끼 먹기엔 비싸서 특별한 이벤트 있는 날에나 가야 할 것 같더라고요.

라세느 뷔페 가격이 성인기준 평일 아침 59,300원 / 평일 점심 98,000원 / 평일 저녁 123,000원 / 주말, 공휴일 아침 59,300원 / 주말, 공휴일 점심, 저녁 123,000원 

그다음으로는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요리의 퀄리티가 좋은 토다이, 바이킹스, 애슐리 퀸즈, 빕스 정도였고요.

다음으로 가격 부담없이 먹기 좋은 쿠우쿠우, 애슐리 W, 채선당 플러스 정도가 요리도 다채롭고 가성비가 좋아 먹기 좋았습니다. 어른들과 함께 가시기엔 채선당 플러스가 야채의 신선도나 요리들이 딱 적당하고 함께 샤부샤부까지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쿠우쿠우 운영시간

 

다음으로 제가 다녀온 쿠우쿠우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쿠우쿠우 가격

평일점심(오후 5시 이전) 18,900원

평일 저녁(오후 5시 이후) 23,900원

주말 및 공휴일 24,900원

초등학생 13,900원, 어린이 (만 36개월 이상) 8,000원

나쁘지 않은 가격대입니다.

쿠우쿠우 테이블

쿠우쿠우에 들어가면 우선 테이블을 지정해 줍니다. 그러면 자신이 필요한 대로 접시에 요리를 담아다가 드시면 됩니다.

신선한 초밥이 많은 컨셉의 초밥뷔페라고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대략 초밥, 롤 샐러드바 등 120여 가지 요리를 운영한다고 하네요.

쿠우쿠우 내부
쿠우쿠우 이벤트홀

쿠우쿠우도 돌잔치나 생일, 회갑 등 연회를 위한 룸이 한 3개정도 크게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쿠우쿠우 연회홀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많이 이용하실 것 같네요.

쿠우쿠우 피자 국수 섹션
쿠우쿠우 국수섹션(짜장면, 우동, 짬뽕, 냉모밀, 나가사끼 짬뽕)
쿠우쿠우 데운음식

음식이 식지 않도록 인덕션위에 올려져 있네요.

첫번째 접시

우선 뷔페에 가면 찬음식부터 가볍게 시작하는 게 좋습니다.

저는 초밥류와 새우등을 챙겨왔습니다. 특히 롤은 양이 많아서 초밥보다는 많이 먹지 않습니다. ㅋㅋㅋ

초밥 퀄리티도 중간정도 가네요. 진짜 허접한 데는 먹기도 애매하게 나오는 곳이 많은데 초밥 전문 뷔페라 그런지 신경을 많이 쓴 모습입니다.

쿠우쿠우

각 섹션마다 요리를 위한 요리사분들이 대기하고 계시네요. 초밥같은 경우 떨어지면 바로바로 앞에서 만들어서 채워주시까 좋더라고요. 저렴한 곳에 가면 만들어 놓은 것들로 사용하는데 여기는 그런 거에 비해 신선해 보입니다.

두번째 접시

두 번째 접시에는 양념이 들어간 면과 튀김류 등을 담아왔습니다.

쿠키류

의외로 쿠우쿠우에는 디저트로 쿠키류가 많이 준비되어 있네요.

튀김류

한편에는 감자튀김과 다양한 튀김류 요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와플기계

가장 좋았던 것은 애슐리와 마찬가지로 직접 와플을 따듯하게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고요.

와플파이

나름 이게 저는 맛있어서 2개 정도 만들어 먹었습니다. 애플쨈과 생크림을 왕창 넣고 먹으면 최고예요~!

쿠우쿠우 요거트바

또 다른 쪽에는 샐러드와 요구르트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네요.

쿠우쿠우 쥬스

음료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슬러시와 주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쿠우쿠우 샐러드바

샐러드바도 잘 되어있는데요. 웬만한 샐러드 바보다 괜찮은 요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신선도도 나름 좋았고요.

쿠우쿠우 과일 디저트

디저트로는 쿠키류 외에도 과일과 작은 빵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쿠우쿠우 젤리 디저트

젤리와 칵테일 젤리도 있네요.ㅎㅎㅎ 나름 디저트에도 신경을 쓴 모습이네요.

쿠우쿠우 눈꽃빙수

눈꽃빙수도 만들어 먹을 수 있네요. 요새는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가 많아서 좋습니다.

쿠우쿠우 눈꽃빙수 토핑

팥빙수에 넣는 토핑과 초코시럽이 있습니다.

디저트 접시

저는 디저트로 와플과 요구르트 젤리, 패션후르츠를 담아 왔습니다.

평소에 음식을 많이 먹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깔끔하게 먹고 나왔네요.

쿠우쿠우 내부

쿠우쿠우 장안점인데요. 평수도 넓어서 요즘같이 코로나 시대에 거리두기가 걱정되시는 분들도 다녀오셔도 좋을 정도로 널찍합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요. 지금까지 내 돈 내산 가성비 좋았던 초밥뷔페 쿠우쿠우 추천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