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드름 진정에 좋은 네이처컬렉션 닥터벨머 클래리파잉 진정미스트 내돈내산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사용하던 스킨토너가 떨어져서 새로구매해 본 네이처컬렉션 브랜드에 닥터벨머 클래리파잉 진정미스트 내돈주고 구매후기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닥터벨러 클래리파잉 진정미스트 패키지


우선 저는 향이 강하지 않고 바로 스며들면서 번들거리지 않는 스킨토너를 선호하는데요. 크리니크 처럼 알콜성분이 강한건 좀 향이나 피부에 자극적인거 같애서 가격도 비싼편이고 잘 안사게 되더라고요.

닥터벨러 클래리파잉 진정미스트 성분

솔직히 명품화장품이 좋다곤 하지만 우리나라 제품들도 좋은성분 쓰면서 가성비있게 만드는 브랜드들이 워낙 많아서 저는 마케팅으로 인해 가격이 비싼게 아닌가 생각을 하곤 합니다.

이미지출처-네이처컬렉션



제가 구매한 닥터벨머 브랜드에 클래리파잉 진정미스트는 여드름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케어제품이라고 합니다.

이미지출처-네이처컬렉션

공식홈페이지에서 설명해둔 내용을 보면 닥터벨머 클래리파잉 진정미스트 효능으로는 저자극 청정 피부솔루션을 제공하여 여드름 피부 진정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주로 유수분 밸런스 유지와 피부진정, 보습에 도움을 주는 베타글루칸 성분과 차가버섯 성분, 그리고 청피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청피추출물? 귤이 덜익으면 초록색일때 청피라고 부른다네요.
*차가버섯? 비타민,칼륨,섬유질,단백질이 풍부하여 항암효과에 좋은 버섯이라고 합니다.

닥터벨머 클래리파잉 미스트에는 피부에 좋지 않은 12가지를 무첨가했구요.

향도 강하지 않은 티트리오일과 로즈마리잎 오일, 유칼립투스잎 오일을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제품 가격은 100ml에 12,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용량이 큰건아니라서 한달에서 두달 매일 사용하면 다른걸로 또 구매해하려구요. 지난번엔 블랙몬스터 300ml를 샀는데 정말 오래쓰게 되더라고요.

닥터벨러 클래리파잉 진정미스트 본품

본품 사이즈는 한손에 딱 들어오게 알맞게 되어있구요. 한손으로 얼굴에 뿌리기 좋게 가벼운 플라스틱통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너무 좋네요. 생긴게 꼭 드럭스토어에서 하얀 가운입은 분들이 판매하고 있을법한 디자인입니다.

닥터벨러 클래리파잉 진정미스트 설명

판매원은 더페이스샵이라고 되어있구요. 평가기관 엘리드에서 22명 성인에게 인체 적용 시험 완료가 되어있다고 하네요. 표본수가 좀 적어보이긴 하네요 ㅎㅎ

닥터벨러 클래리파잉 진정미스트 후기


#닥터벨머 클래리파잉 미스트 후기


마지막으로 미스트를 손등에 뿌려보았습니다.
미스트가 금방 스며들고 향도 너무 좋네요.
얼굴에 뿌려보니 기존에 쓰던 안개미스트처럼 나오진 않아도 칙칙~ 끊김없이 잘 나오네요.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고 네이처컬렉션 매장가서 한번 뿌려보시고 향도 맡아보시고 구매하세요~^^*

그럼 즐거운 시간되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