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스템 물때가 끼지 않은 샤워호스 추천 구매후기 셀프교체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때가 끼지 않은 ‘바스템’샤워호스 추천 구매후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집에서 다들 욕실에 샤워호스를 보시면 은색으로 되서 스프링처럼 늘어났다 줄어들었다 하는 것을 대부분 사용하실 겁니다.
근데 이게 욕실청소를 할 때 보면 물때가 샤워호스 사이사이에 끼어있어서 물때 찌꺼기들이 엄청 나오더라고요.
칫솔로 청소를 한다해도 끼어있는 물때가 쉽게 사라지지 않아서 좀 찝찝했었는데요.
마침 샤워호스쪽에서 조금씩 누수가 생겨서 샤워호스를 구매하려고 검색을 하던중에 물때가 끼지 않는 샤워호스가 있다고 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바로 위 제품입니다. 브랜드는 바스템이라는 곳에서 출시한 제품이더라고요. 가격은 인터넷에서 13,5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렴한 편이더라고요.
다좋은데 걸리는 점은 기존 샤워호스는 스텐레스라 뜨거운물을 써도 괜찮아 보이는데 이 바스템 호스는 PVC라고 되어있어서 괜찮을까? 라는 의문이였습니다.
근데 놀랄만한 사실은 기존에 우리가 쓰는 샤워호스안에 투명한 PVC가 들어있고 그 위에 스텐처럼 생긴 것들이 돌돌말려있었다는 것이죠.
결국 속에 들어있는 PVC호스는 바스템 샤워호스랑 비슷한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대신 바스템 제품은 안좋은 유해성분이 안나온다는 것이죠.
그리고 다 찾아보진 못했지만 바스템 샤워호스랑 비슷한 저렴이 중국 카피제품들이 있는것 같더라고요.
잘못구매하면 유해성분 테스트도 안받은 제품을 잘못사서 피부병 걸릴수 있으니 잘 알아보고 사셔야 할거같네요. 우선 내부에 들어가는 부속품 부터 황동으로 된것으로 사용하는걸 봐서 믿음이 갑니다.
이 바스템 샤워호스는 디자인 특허가 들어가 있는 제품이니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특히 집에 애기들이 있는 분들은 유해성분이 나오는지 꼭 확인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컬러는 정말 다양하게 많아서 집에 인테리어 색상과 맞추시기 좋을거 같습니다. 인테리어를 해도 샤워호스는 대부분 기본형을 많이 쓰시는데 이런 자주사용하는 사소한것들도 신경쓰시면 더 좋겠죠?
저는 여기다가 괴물샤워기 소프롱을 연결해서 사용하는데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저는 그레이 컬러로 구매를 했습니다. 메탈릭한 컬러라 고급집니다.ㅎㅎㅎ
길이는 1.5m랑 2m가 있는데 가격차이도 별로 안나고 길이가 애매하면 편하게 샤워하기 어려워서 2m짜리로 구매했습니다. 추가옵션에 바스템 미니스패너 (+2,500원)을 더해서 구매했습니다. 집에 몽키나 스패너 있으시면 안사셔도 되는데요.
저는 샤워호스 셀프교체를 하려고 교체공구도 함께 구매했습니다. 간편하게 교체가 가능하더라고요. 여성분도 혼자 충분히 셀프 교체가 가능한 정도입니다.
위에 사진에 가운데에 있는 H모양이 미니스패너입니다.
호스 연결끝부분은 기스가 나지 않게 보호캡이 끼어져 있습니다.
설치 하기전에는 보호캡을 제거해주시고 설치하면 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샤워호스 입니다. 대부분 이런류의 샤워호스릉 사용하실겁니다.
아까 같이 온 미니스패너를 가지고 기존의 연결되어 있는 호스에 너트를 돌려서 분리해 줍니다.
그리고나서 구매한 바스템 샤워호스를 연결해서 스패너로 꽉 돌려 조여주면 끝납니다.
위에사진이 샤워호스 교체사진입니다. 그레이 색상이 욕실과 잘 어울립니다. 이제 샤워호스에 물 때 낄일이 없어서 너무 좋네요.
처음사용할 땐 줄이 딱딱해 보이지만 뜨거운 물을 틀어서 사용하다 보니 말랑말랑 부드럽게 변하네요.
여러분도 샤워호스 새로 구매하실 일 있거나 샤워호스에 찝찝한 물 때 청소하시기 귀찮으시다면 바스템 샤워호스로 바꿔보세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구매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