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교동짬뽕 추천메뉴 깐쇼새우와 새우볶음밥


안녕하세요. 오늘은 짬뽕맛집인 교동짬뽕 추천메뉴 소개(깐쇼새우,새우볶음밥)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저는 지인들에게 장한평 맛집을 추천해드릴때 교동짬뽕집을 추천해드리는데요. 술마시고 해장을 하고싶은 다음날 가시거나 추운날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 때 가서 드시기 좋은 중국집입니다.

교동짬뽕
교동짬뽕 가격표


오랜만에 점심때 가격이 좀 나가는 깐쇼새우를 시켜보았습니다. 정말 맛있어서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리려고 해요.

교동짬뽕 밑반찬(양파 단무지)


친구랑 둘이 점심을 먹으러 가끔 가는데 오늘따라 새우요리가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새우볶음밥. 친구는 짬뽕 그리고 깐쇼새우를 시켜보았습니다.
점심으로 먹기엔 좀 가격대가 높긴한데요. 지난번에 먹어보니 상당히 맛이 좋았습니다.

교동짬뽕 깐쇼새우


바로 이게 교동짬뽕 추천메뉴인 깐쇼새우입니다. 대부분 요리를 시키시면 좀 저렴한 찹쌀탕수육정도 시켜드시는데요. 새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요 깐쇼새우 시켜보세요. 맛이 좋습니다.

깐쇼새우


새우크기도 대하정도 사이즈로 식감도 좋구요. 새우마리수도 한 10-12마리정도 나와서 양도 상당히 많더라구요.

새우볶음밥과 깐쇼새우


그리고 바삭하게 튀긴 새우를 달콤한 소스에 버무려서 나오는데 짱이네요. 저녁엔 안주거리로도 너무 좋을거 같습니다. 깐쇼새우는 가격이 27,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친구가 주문한 짬뽕과 제가 주문한 새우볶음밥을 추천드립니다.

교동짬뽕에서는 기본이 짬뽕인데요. 저는 짬뽕외에도 새우볶음밥이랑 해물덮밥도 맛있더라구요. 가격대가 높지만 드시면 후회없으실 겁니다.

교동짬뽕

교동짬뽕은 정말 맵고 다양한 해물과 야채. 그리고 고기고명이 올라가서 얼큰하고 맛있는 짬뽕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맛있다고 하실정도로 짬뽕을 잘하는 집입니다.

교동짬뽕 새우볶음밥

새우볶음밥에는 같이 곁들어 비벼먹을 수 있게 짜장소스가 함께나오구요. 짬뽕국물도 같이 내어 줍니다.

교동짬뽕 새우볶음밥
새우볶음밥

계란과 탱글탱글한 새우가 많이 들어가 있구요. 중간중간 햄도 섞여있어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여기는 배달보다는 홀에서 판매위주로 하기에 깨끗하게 조리를 하는 것 같아보입니다.

다들 중국집에선 볶음밥 시켜먹지 말라고 하잖아요. 아무튼 저는 여기 새우볶음밥과 깐쇼새우를 추천드리니 시간나실때 들리셔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장한평역 근처에 있는 교동짬뽕을 주로 찾아갑니다. 그럼 여기까지 내돈내산 맛집 추천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