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우로우 시티워커 백팩 구매후기 20-30대 공용백팩 구매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최근에 신학기라 그런지 백팩을 메고 다니는분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직장에 메고다닐만한 30대 남성백팩을 알아보던 중에 알게된 로우로우 브랜드에 시티워커 백팩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솔직히 디자인만보면 요시다포터 탱커 럭색백을 오마주 한 스타일이라고 볼 수 있을정도로 너무 닳음새가 좋은 백팩입니다.
아래에 요시다포터 탱커 백팩과 비교하면 느낌이 비슷하죠? 다른 컬러도 정말 비슷하게 나왔더라구요.
요시다포터 탱커백팩은 원단이 좀더 부드러운 나일론 원단으로 되어있고, 쿠션감이 보이는 반면에
로우로우 시티워커 백팩은 광택은 비슷한데 부드러운 쿠션감은 보이지 않는 느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봄에는 아래에 카키컬러나 차콜컬러도 이쁠거 같지만 저는 기본 블랙을 선호하기 때문에 블랙을 구매했습니다.
아래가 제가 구매한 제품 사진인데요. 요시다포터 백팩처럼 주황색으로 포인트를 준게 눈에 띠네요.
https://worldwideworld.kr/product/detail.html?product_no=6728
사이즈는 20리터 정도 되는 사이즈구여. 남성 손사이즈가 저정도로 메고다니기 딱 좋습니다.
가운데에 윗덮개를 잡아주는건 버클이 아닌 카라비너처럼 옆으로 끼우게 되어있는 스타일인데요. 디자인은 이쁜데 막상 사용할때는 끼웠다 빼는게 조금 불편했습니다. 은색 광택나는 버클로 만들었어도 괜찮을텐데 저게 조금 아쉽더라구요.
윗덮개를 열면 안쪽에 조일수있는 스트랩이 들어가 있구요. 나름 센스있게 스트링에도 컬러포인트가 들어가 있어서 이뻤습니다.
저는 사용해본결과 상단에 작은 주머니가 지퍼로 되어있는데 저기를 주로 간단한 핸드크림이나 이어폰을 두고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하단부분에는 양쪽으로 수납이 가능한 주머니가 있구요.
하단부분 주머니는 지퍼가 아닌 똑딱이로 되어있어서 덮개가 포인트로 이쁘긴 한게 똑닥이가 안쪽에 있다보니 사용하는데는 조금 불편한점이 있긴합니다.
저는 가방을 열때 가운데 고리에 끼웠다 뺏다 하는게 불편해서 옆에있는 바로 짐을 넣을수 있는 지퍼를 주로 사용했습니다.
옆 지퍼를 열면 안쪽에는 이렇게 넓게 수납 공간이 있구요.
등판쪽에는 노트북 17인치까지 넣을수 있는 수납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습니다.
센스가있는점은 요새 텀블러를 많이 갖고 다니는 추세인데 외부에 우산이나 텀블러를 넣을만한 수납공간이 없다보니 가방안쪽에 텐션이 있는 소재로 텀블러가 넘어지지 않게 잡아주는장치도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가방 등판부분은 깔끔하게 되어있구요. 하단에 주인 이름과 정보를 기입할수있는 곳이 하얗게 덧대어져있습니다.
이 가방에 소비자가격은 129,000원이구요. 가격대도 품질대비 크게 비싸보이진 않았습니다.
어깨부분에 쿠션도 적당히 들어가있구요. 박음질도 튼튼하게 잘 마감이 되어있었습니다.
어깨쪽에 쿠션입니다.
예전에 프라다 백팩과 요시다백팩을 많이 오마주한 스타일로 가성비도 찾고 디자인도 괜찮은 브랜드에 백팩이라 생각이 되네요.
신학기 가방 찾아보시는 분들이나 직장인분들중에 너무 아저씨스럽지 않지만 트렌드와 디자인을 모두 갖춘 백팩으로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내돈내산 로우로우 시티워커 백팩 구매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