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자향수 추천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남자향수 베스트 인기제품을 추천 해드리려고 합니다. 

제품은 바로 크리드 향수 어벤투스입니다.

제가 이 제품을 알게 된 것은 하트시그널3 프로에서 초반에 이가흔 출연자가 임한결 출연자에게 뿌린 향수가 크리드 아니냐고 물어봤을때 부터 알게되었습니다.

남자향수 베스트 추천제품


저는 처음들어보는 향수브랜드여서 궁금했었는데 제 지인을 만났을때 향수향이 너무 좋아서 제품명을 물어보니 바로 크리드 어벤투스 향수라고 하더라고요.

향이 너무 좋길래 저도 구매를 해볼까 온라인쇼핑을 검색해보니 일반 향수브랜드보다 가격대가 조금 있는 고가에 속하는 남자향수 브랜드였습니다. 거의 기본 용량이 30~45만원대정도 합니다.


남자향수 크리드 어벤투스

크리드 향수 브랜드에도 여성용 향수가 있기는 한데요.  워낙 크리드 어벤투스 향수가 남자분들과 여성분들에게 인기를 끌다보니 남자향수로 더 인지도가 높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럼 남자향수 인기제품인 크리드 어벤투스(Creed Aventus) 향수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향수 추천 크리드 어벤투스 테이스팅노트

남자향수 크리드 어벤투스

우선 남자향수 추천제품인 크리드 어벤투스의 테이스팅 노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탑노트 - 베르가못, 블랙 커런트, 파인애플, 사과

*미들(하트)노트 - 자작나무, 파출리, 자스민, 장미

*베이스노트 - 오크모스, 머스크, 앰버, 바닐라 


크리드 어벤투스 테이스팅노트

개인적으론 크리드 어벤투스 향수는 탑노트 보다는 미들노트부터 베이스노트가 엄청 좋은 향이 나더라고요.

즉 자신이 맡는것도 좋지만 다른 사람에게서 "무슨향수 쓰세요?" 이런 말을 듣기 딱좋은 향수 같습니다.

크리드 어벤투스 향수를 왜 사람들이 남성향수라고 지칭하는 이유가 궁금했었는데 아마 시간이 좀 지나면서 베이스노트로 갈수록 먼가 남자스킨의 향기 같은게 조금씩 나와서 그런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남성향수 인기 베스트


향수를 별로 안좋아하시는 남자분들도 거부감없이 사용하기 좋은 향수이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너무 가볍지 않으면서 그렇다고 향이 너무 무겁지 않으며 잔향 지속력도 좋고 누군가 향기를 맡았을때 좋은 향기를 풍겨주는 그런 남자향수이지 않나 싶습니다.

이런 매력적인 잔향으로 인해 이 어벤투스 향을 좋아하는 여성분들도 많다고 해서 남친 생일 선물용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무척 많다고 합니다.

해외 크리드 공식홈페이지에 나와있는 크리드 어벤투스의 향기묘사는 힘과 권력, 성공을 축하하는 역사적인 황제의 극적인 삶에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0년부터 아들 어윈과 함께 6세대 마스터 퍼프머 올리비에르 크리드(Master Perfumer Olivier Cred)의 능숙한 손으로 만들어진 이 향은 브랜드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리는 향기로 성장했다고 하네요.

올리비에르는 그 상징적인 이름을 a("From") 벤투스("바람")에서 따온 것으로써, 어벤투스 남자가 성공을 향해 바람을 등에 지고 질주하는, 주도적인 삶을 살 운명으로 묘사한 향이라고 합니다.

역시 남성미를 느끼게 해주는 남자향수임에 틀림없습니다.




남자향수 추천 크리드 어벤투스 가격대

남자향수 인기추천 베스트


남친선물용으로 좋은 남자향수 크리드 어벤투스의 가격은 50ml 348,000원, 100ml 435,000원 정도 하며 온라인에서 잘 찾아보시면 한 10만원씩 정도는 저렴하게 해외배송으로 구매가 가능하실 거 같습니다.


저는 이런 고가의 향수를 구매하진 않고 비슷한 향을 내주는 니치향수를 활용해 보려고 합니다. 

평소에 향수를 찾아서 즐겨 뿌리는 성격은 아니라 이렇 고가 향수에 돈을 많이 투자하지는 않을 거랍니다.

최근에 똑같은 베이스 향들을 직수입해서 조향사가 최대한 똑같은 향을 낼 수 있게 만든 니치향수라는 것들이 많이 시중에 나와있습니다.

남친선물 향수 추천


가격대도 1개당 2~4만원 선이면 구매가 가능하구요. 아무리 그래도 100% 정품과 똑같은 향을 내기란 어렵겠죠. 근데 보이는것도 아닌데 일반사람이 그것을 구분할 수 있을까 생각도 들고요.

요즘은 해외 정품 배송이라고 해두고 저렇게 만든 향수에 향수케이스만 정품케이스로 바꿔서 보내면 그냥 정품가격 내고 속아서 사는거나 마찬가지라 이런게 좀 더 효율적이지 않나 싶습니다.

해외에서는 겉포장까지 똑같이 만들어서 정품처럼 해서 판매하는 곳도 많다고 하니 백화점 정식매장이 아니면 조금 꺼려지는것도 사실이죠. 가격이 20만원이 넘는 고가 향수들이니까요.




아무튼 개인적인 생각이였습니다. 

오늘은 이만 남자향수 베스트 추천제품에 대해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조말론 향수 인기순위 :: 조말론 런던 남자향수 추천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추천 - Quando Quando Quando :: 콴도콴도콴도 가사해석

록시땅 핸드크림 추천 :: 아몬드 딜리셔스 30ml 미니 가격

집들이 선물 베스트 추천 15가지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