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압상승 샤워기 추천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수압상승 샤워기 헤드에 대해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제품 이름은 소프롱 허지웅 수압상승 괴물샤워기 입니다.

샤워기 헤드만 교체한다고 수압상승이 가능할까요? 사실 집마다 기본적인 수압은 정해져 있지만 샤워기헤드에서 압력을 높여서 강한 물줄기를 내뿜게 해주는 제품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이소에서 5천원짜리 샤워기를 사보았는데요. 음... 정말 가격이 저렴한 만큼 물줄기가 그닥 쎄지 않고 일반샤워기 처럼 나와서 조금 실망을 했습니다.


좋은 제품이 없나 검색을 하던 중 수압상승을 해주는 샤워기 헤드에 특허가 있는 샤워기 헤드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바로 괴물샤워기로 불리는 소프롱브랜드의 샤워기 헤드인데요.

최근에는 허지웅이 집에서 사용했다고 하여 유명해진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심지어 방송에 협찬도 안나갔는데 소프롱사에서도 나중에 알게 되었다는 후문이 있더라고요.

특히 이 소프롱이라는 괴물샤워기가 국내에서 수압상승 샤워기 헤드로 특허를 가지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어차피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으니 특허가 있는 제품을 사는게 좋겠죠?




제가 이 샤워기를 내돈주고 사면서 왜 후기를 올려드리냐며는요.. 정말 평소에 직장에서 일하고 육아에 지친분들이 집에오면 쉬기 바쁘실텐데요. 하루에 지친 피로를 풀어주는데는 샤워가 최고 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샤워를 할 때 쎈 수압으로 샤워를 해 보니 훨씬 몸에도 좋고, 음이온 발생이 건강에 좋은것을 느끼겠어서. 여러분들에게도 적은비용으로 큰 효과를 함께 누리게 해드리기 위해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개인블로그라 제맘대로 쓰는거죠 . 저는 돈받고 광고성 글은 쓰지 않고 진짜 제가 찾아보고 제돈주고 사서 쓰는 것들을 후기로 올려 좋은 정보를 나누려고 글을 쓴답니다.

그럼 하나하나 수압상승효과가 좋은 소프롱 괴물샤워기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품을 구매하시려면 네이버나 다음 검색창에다가 "소프롱 괴물샤워기" 치시면 바로 나오구요. 많은 제품중에 기본형은 SH-50 품번을 찾아서 가장 저렴한 것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가격대가 배송비포함하면 25,000원이면 구매가 가능하실 겁니다.


수압상승 샤워기 가격대


아래쪽은 샤워기 헤드가 종류별로 어떤것들이 있고 기능이 있는지 자세하게 알아보기 좋은 공식사이트입니다. 참고하세요. 가격은 비싸네요.

*소프롱 공식몰 사이트 : http://softrongmall.com/main/index.php


수압상승 소프롱 괴물샤워기 헤드추천

우선 수압상승 소프롱 괴물샤워기에 대해 간략한 공식사이트 사진으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수압상승 샤워기 소프롱

<출처 - 소프롱 공식홈페이지>

강력한 수압상승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절수기능과 함께 미세물줄기로 인한 음이온 마사지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국 생산이 아닌 100% 국내생산으로 품질도 뛰어나다고 하네요.


소프롱 괴물샤워기 기술비교

<출처 - 소프롱 공식홈페이지>

수압상승의 메커니즘을 특허로 가지고 있는 살수판 특허증을 보유하고 있네요. 일반 절수샤워기 대비 절수효과가 높은 것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수압의 상관없이 수압상승을 해주니 3~4층 빌라나 고층 아파트에 수압이 약한 집에서는 효과가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수압상승 샤워기 홈쇼핑 완판

홈쇼핑도 나와서 완판한 기록이 있나보네요.


소프롱 괴물샤워기 제품별 가격대


전체적으로 각 라인별로 가격이 조금 씩 다른데요 그냥 일반적으로 SH-50 (8G) 버전을 구매하시면 될 겁니다.

기본이 가장 판매가 좋은거니까요. 다른것들은 잘모르겠구요. 저는 세면대용을 하나 사서쓰고 있긴합니다.


소프롱 수압상승 샤워기 교체전후

<출처 - 소프롱 공식홈페이지>

정말 사진이 뻥이아니게 저렇게 샤워기 수압이 상승하더라고요. 어마어마합니다. 물줄기로 인해 샤워할때 근처에 바람이 시원할 정도랍니다.


소프롱 살수판 타공사진

<출처 - 소프롱 공식홈페이지>

이게 바로 특허가 있는 살수판인데요. 자세히 보시면 엄청 미세한 구멍들이 나 있습니다.


소프롱 좌식헤드 사이즈비교

<출처 - 소프롱 공식홈페이지>

위에 사진은 제품별로 물줄기 차이와 사이즈 차이를 보여드릴려고 가져왔습니다.

다음으로 제가 구매한 실제품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압상승 샤워기 구매후기

박스에 "먼지웅" 괴물샤워기라고 써져 있네요. 먼지웅이 허지웅씨 별명인가요? 그건 저도 잘모르겠어요 ㅎㅎㅎ


수압상승 샤워기 구매후기2

정말 간단한 포장입니다. 이런데서 포장비 아껴서 가격을 세이브하는게 저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크롬재질의 본품이 기스가 나지 않게 비닐로 한번 내부에 포장은 되어서 들어있었습니다.




수압상승 샤워기 제품

설명서랑 중간에 고무바킹이 들어있네요. 호수연결할때 쓰는거니 잃어버리면 아니되옵니다.


소프롱샤워기 설명서

소프롱 샤워기 분해도

소프롱 괴물샤워기 제품분해도구요. 가끔 오래사용하시고 청소하실때 필요한거라 생각이 되네요. 처음부터 저 분해도가 필요치는 않아요.


아래는 본품 확대사진입니다.

절수샤워기 헤드

괴물샤워기 헤드 확대사진

미세한 물줄기 구멍이 보이시나요? 정말 미세해서 카메라로 담기가 어려웠습니다.




수압상승 소프롱 괴물샤워기 헤드 교체방법

1. 기존의 샤워기 호스에서 샤워기 헤드를 돌려서 분리합니다.

2. 아래와 같이 샤워기 호스에 새로산 샤워기헤드에 들어있는 고무바킹을 저 안에 끼워줍니다.

고무패킹


샤워기 고무바킹

고무바킹이 중간에 들어간게 보이시나요? 검정색으로 되어있어서 확인이 잘안되네요.

저게 있어야 중간에 물이 새는것을 막아주는 중요한 역활을 합니다.


샤워기 설치방법

그리고 새로사온 소프롱 샤워기 헤드를 호스에 맞춰 돌려서 끼워주시면 설치 끝!


소프롱 샤워기설치 방법

정말 설치 간단하죠? 이렇게 돌려만 주면 샤워가 즐거워집니다. ㅎㅎㅎ 꼭 하나 사서 바꿔보세요. 삶이 조금은 더 윤택해 지실꺼에요.

단! 너무 피부가 민감하셔서 쎈 물살이 싫으신 분들에겐 비추입니다.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수압상승 샤워기 실사용 사진

수압상승 소프롱 괴물샤워기 물 틀었을때 사진입니다. 잘 못느끼시겠지만 진짜 수압 엄청쌥니다.

이것으로 솔직구매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전자제품도 아니라서 리뷰는 아니지만 그래도 구매하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바디워시 추천 :: 바디샵 모링가 샤워젤 대용량 750ml

사람인 교차로 벼룩시장 좋은 일자리 찾는방법 알아보기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제품 문제점 해결방법

다용도 3단 수납장(캐비닛) 가성비 제품 추천

미니탈수기 추천 구매후기 :: 신일 미니탈수기 SDM - N560

체했을때 머리 아픈 이유와 편두통 해결방법 알아보기

자동차 가죽 키케이스 키링 키홀더 추천브랜드 알아보기

추천 키보드 Microsoft keyborad 600 사용후기

[올리브영 추천 남성화장품] 케어존옴므 닥터솔루션 올인원 플루이드와 트러블케어 젤 비교 사용후기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