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니탈수기 추천 신일 미니짤순이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다보니 자연스럽게 간단한 속옷이나 양말, 물걸레 같은 것들을 소량으로 매일 자주 손빨래 세탁을 하게 되더라고요. 

또 여름이 되면서 빨래감들을 모아서 한번에 주로 하는데 특히 양말이나 속옷은 모아두면 냄새가 날 수 있어서 바로 빨아주는게 좋더라고요.

소량 손빨래를 하고 나서 얼마 되지 않는 수량을 큰 16KG나 되는 세탁기에서 잠깐 탈수를 하자니 전기료도 비쌀것 같고 해서 예전부터 사려고 생각해 두었던 미니 만능 탈수기를 이번에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주위 먼저 미니탈수기(미니짤순이)를 사용해 보신분의 추천의견과 다양한 브랜드를 검색해서 나온 제품이 바로 신일 미니 탈수기 입니다. 이미 아기들을 키우는 분들은 많이들 사용하고 계셨더라고요.

큰 성능은 아니지만 기본적인 탈수기능만 탑재하고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가 좋은 브랜드 인거 같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구매한 신일 미니탈수기(미니짤순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내논내산제품, 홍보아님)



제품소개 - 신일 미니 탈수기 SDM - N560 

미니탈수기 추천 신일 미니짤순이2


제가 구매한 탈수기의 제품명은 신일 미니탈수기 SDM-N560 입니다. 

빨리돌아가는 탈수기의 특성상 안전장치가 되어있는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저랑 와이프가 같이 사용할 거라서요^^



미니탈수기 추천 신일 미니짤순이3



가격대는 온라인 가격으로 85,000원정도 되어있네요. 저렴한것도 있었으나 용량이 너무 작지 않고 왠만한 소량의 빨래들을 돌릴 수 있는 사이즈로 탈수용량 5.6Kg 을 구매했습니다.


미니탈수기 추천 신일 미니짤순이4


제품의 사이즈는 410mm X 420mm X 700mm로 되어있네요. 


<제품 상세 스펙>

미니탈수기 추천 신일 미니짤순이5

신일 미니탈수기의 탈수용량은 젖은천은 2.3Kg 마른천은 5.6Kg 정도로 적은수량의 빨래는 다 탈수를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소비전력도 180W로 엄청 적게먹네요. 집에있는 드라이어가 2100W를 사용하는거에 비해 모터의 속력만으로 탈수를 해주나 봅니다. ㅎㅎㅎ




신일 미니탈수기 기능소개



미니탈수기 추천 신일 미니짤순이6

가장 기본인 안전을 먼저 생각하고 구매한 제품인 만큼 기능이 맘에 드네요. 사용중에 탈수기 뚜껑이 열리게 될 때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게 해주는 자동 멈춤기능이 있어 다칠수 있는 위험을 줄이고 제품의 손상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미니탈수기 추천 신일 미니짤순이7

탈수기 내부에도 안전커버가 있어서 제품들이 위로 튀어 오르지 않게 방지해주고 있습니다.


미니탈수기 추천 신일 미니짤순이8

정말 간단한 조작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시간조절 스위치 입니다. 적은 양을 돌리는 탈수기라 최대 5분까지 돌리게 되어있네요.


미니탈수기 추천 신일 미니짤순이9


가끔 미니 탈수기로 야채나 물기있는 음식물, 또는 오이지를 하시거나 만두를 만들때 안에 들어가는 만두소안에 두부의 물기를 짤때도 주부님들은 미니탈수기를 사용하시더라구요.

탈수기 사용하고 남은 찌꺼기 같은것들은 물주입구를 이용하여 깨끗하게 물세척도 할 수 있습니다.


미니탈수기 추천 신일 미니짤순이10

제품뒷면에는 선정리를 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장기간 사용을 안할때는 이렇게 케이블을 묶어놓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미니탈수기 추천 신일 미니짤순이11

탈수기의 특성상 진동이 꽤 나오는데요. 바닥면에 미끄럼방지 고무패킹이 달려있어서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제자리에 붙어 있게 해주는 기능도 되어 있었습니다. 정말 센스있는 기능입니다.




신일 미니탈수기 실제사진

미니탈수기 추천1

미니탈수기 추천 - 박스포장미니탈수기 추천 - 비닐랩핑

우선 박스안에 딱 고정이 되도록 스치로폼으로 안전하게 포장이 되어있었습니다. 

미니 만능탈수기 플라스틱 뚜껑에 기스가 가지않도록 비닐로도 한번 더 랩핑이 되어있었구요.


신일 미니탈수기 뚜껑

신일 미니탈수기(짤순이) 본체 뚜껑 전면 사진입니다. 만능탈수기가 세탁기처럼 깔끔한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집에 선풍기도 신일전자꺼 사용하는데 기본기능만 있는 제품이라 거의 고장도 잘 안나고 좋더라고요. 제품브랜드에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라 생각됩니다.

신일 미니탈수기 시간조절스위치

뚜껑 윗쪽에는 물주입구 구멍과 탈수시간 조절스위치가 달려있네요. 정말 기본기능만 탑재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신일 미니탈수기 안전뚜껑1신일 미니탈수기 안전뚜껑2

아.. 아쉬운점은 뚜껑안쪽이 먼가 허전해보입니다. 저렴한 가격이기에 이해를 해야겠죠? 조금 개인적으로 뚜껑안쪽 마감에 실망을 했습니다. 한번더 덧대어주면 더 깔끔해보였을텐데 이정도 마감으로 끝내다니.. 암튼 점수 -1점 깍았습니다.

안쪽에는 2차 안전뚜껑이 되어있구요, 탈수기 내부에도 한번 더 실리콘재질의 커버가 하나더 들어있었습니다 이게 중요한 안전커버 같아 보이네요. 


신일 미니탈수기 용량

소형 탈수기 사이즈이지만 성인남자 팔뚝길이까지 들어가는 깊이입니다. 은근 깊이가 깊네요. 사이즈 딱입니다. 

제 손바닥이 큰 편이라. 공간이 많이 남죠? ㅎㅎㅎㅎ


신일 미니탈수기 설명서신일 미니탈수기 설명서2

간단하게 미니탈수기 사용설명서가 한 장 들어있네요.


신일 미니탈수기 배관호수

뒤쪽 베란다에 미니 만능탈수기를 설치하고 오수관으로 탈수호수를 빼주었습니다.  무게도 딱좋고 여성분이 혼자 들어서 옮기기에도 수월하더라고요^^


신일 미니탈수기 걸레탈수 사진

간단하게 집에서 쓰고 있는 아너스물걸레 청소기 걸레를 물에적셨다가 살짝 1분만 탈수했는데요. 촉촉하게 물기가 남아있어 물걸레청소기 돌리기에 너무 좋네요^^

집에서 간단한 양말이나 속옷을 빨아서 후딱 소형 탈수기로 가져와서 탈수를 해서 건조대에 널면 끝!

다른분들도 소형탈수기(미니짤순이)를 구매하실 생각이시면 제가 올려드린 글 참고해보시고 구매하시면 도움이 조금이나마 될 거라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공기청정기 순위, 추천, 가격비교 정리

아이들 키크는 음식 1위와 좋은음식 5가지 알아보기

체했을때 머리 아픈 이유와 편두통 해결방법 알아보기

신차 구매시 썬팅 이외에 꼭 필요한 필수 차량용품 추천2

파프리카 효능 색깔별 알아보기

브라운 아기 체온계 IRT 4020 건전지 교체방법

급 체했을때 손따는 위치와 방법 알아보기

[야식추천] 하림 버팔로 핫스파이스윙 구매후기

알토란 다시보기 방법 알아보기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