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써브웨이 추천메뉴
써브웨이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동네근처에 새로생긴 서브웨이 매장에 들러 써브웨이 추천메뉴와 주문방법 알바생 추천 꿀조합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거 아세요? 미국 전역에 맥도날드 매장보다 써브웨이 매장수가 더 많다는것이요. 최근에는 몸에 안좋은 패스트푸드 브랜드 보다 이런 건강식 샌드위치 브랜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써브웨이는 기본 메뉴에 각자 선호하는 토핑을 선택할 수 있어서 내 입맛에 맞게 조합을 해서 먹을 수 있는 재미와 즐거움이 있죠. 이것도 어떻게 보면 마케팅에 일환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써브웨이 로고
써브웨이

 

기본 조합 외에 다른분들이 추천하는 써브웨이 꿀조합, 서브웨이 추천조합, 써브웨이 알바생 추천조합방법 등 정말 개개인이 먹어보고 좋았던 조합을 알려주고 있는데요.

저도 매장가서 먹어보기전에 몇가지 인터넷으로 검색해본 서브웨이 맛있게 먹는 추천조합과 매장에서 알바생에게 물어본 빵, 추가토핑 및 소스의 조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우선 오늘 방문했던 매장부터 보여드릴께요.

써브웨이 의정부역점
써브웨이

제가 들른곳은 써브웨이 의정부역점 이었습니다. 20년 7월중순에 신규로 오픈한 매장으로 완전 매장도 크고 깔끔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써브웨이 의정부점 주차장
써브웨이

매장앞에는 주차를 7대정도 할 수 있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었구요.

써브웨이 의정부점
써브웨이

매장전면이 넓찍해서 시원한 개방감을 주는 매장이였습니다.

써브웨이 할인 프로모션
써브웨이

최근에 하는 프로모션들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쉬림프세트가 하루종일 4,900원이라고 하네요.

 

 

저는 썹프라이즈 프로모션으로 하고 있는 치킨데리야끼 콤보(단품+콜라)에서 7,200원짜리를 할인해서 6,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메뉴를 하나 먹으려고 들어가면서 선택을 하였지요.

써브웨이 할인메뉴
써브웨이 클래식메뉴

써브웨이매장도 맥도날드처럼 모닝세트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많이 드시는 클래식메뉴도 홍보중이네요.

 

써브웨이 의정부점 실내
써브웨이

새로생긴 매장이라 그런지 엄청 깔끔하네요. 요즘 코로나여파라서 그런지 저와 비슷하게 대부분 포장만해서 나가시고 계셨습니다.

써브웨이 의정부점 일인석
써브웨이

매장 전면쪽에는 1인석이 있었구요. 테이블에 충전기가 있어서 개인적으로 공부하시는 학생분들에게 좋을 거 같았습니다.

서브웨이 의정부점
써브웨이

한쪽에는 화장실과 직원대기실이 보이네요. 우선 저는 매장안에 들어가서 주문 대기줄을 서서 기다렸습니다. 12시가 다 되어가서 그런지 손님들이 많이 이미 대기하고 계시더라고요.

 

 

서브웨이 조리테이블
써브웨이

써브웨이는 이렇게 줄서서 대기하면서 직접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어있는 시스템이라 먼가 신뢰도가 높아 좋은거 같습니다.

서브웨이 베스트 메뉴
써브웨이
서브웨이 파니니
써브웨이
서브웨이 메뉴판
써브웨이

드디어 저의 주문차례가 되었네요. 줄서서 기다리면서 천정에 달린 메뉴판을 계속 봤는데 너무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생각했습니다. 집에가면 써브웨이 주문하는 방법과 추천메뉴를 알려드리면 좀 주문하실때 도움이 되겠구나 하구요. 추가로 인터넷에 알아보니 써브웨이 꿀조합, 써브웨이 추천조합방법 이런게 있길래 함께 요약해보았습니다.

써브웨이 원산지 표시
써브웨이

궁금했었던 써브웨이 터키 메뉴는 정말 칠면조 고기였네요. ㅎㅎㅎ 터키가 먼가 궁금했었는데 인터넷에 잘 안나오더라고요. 

서브웨이 메뉴판
써브웨이

 

써브웨이 주문방법

단계1.써브웨이 메뉴선택

써브웨이 주문방법
<출처 - 써브웨이 공식홈페이지  >

 

우선 써브웨이 메뉴판을 보시고 무슨 샌드위치를 드실건지 골라주시면 됩니다. 대략 18가지의 메뉴가 있습니다.

클래식 메뉴가 가장 저렴하구요. 토핑이 고기가 들어가고 고급화 될 수록 메뉴가격이 비싸지는 구조입니다.

아 그리고 빵 사이즈가 15cm랑 30cm가 있는데 양이 꽤 되니까 15cm 드시면 됩니다. 30Cm로 하시면 가격도 올라갑니다. 두분이서 같은 메뉴를 드실꺼면 30Cm로 주문하시고 나눠드시는게 좀 더 이득입니다.

 

*서브웨이 메뉴리스트

링크 : https://www.subway.co.kr/sandwichList

써브웨이 샌드위치 리스트
<출처 - 써브웨이 공식홈페이지  >

 

써브웨이 찹샐러드 종류
<출처 - 써브웨이 공식홈페이지  >

 

 

 

 

단계2.써브웨이 빵 선택

 

 

써브웨이 빵 종류
▲써브웨이 빵종류

 

서브웨이 빵 선택
▲써브웨이 빵종류

 

1. 화이트:클래식한 기본 빵으로 부드러운식감이 좋음(간 안되어 있는 밀가루맛 빵)

2. 하티: 화이트 빵에 옥수수가루를 묻혀 겉은 바삭하고 고소함(단 겉에 옥수수가 먹을때 좀 딱딱함)

3. 파마산 오레가노: 화이트빵에 파마산치즈와 오레가노를 토핑한 허브향이 나는 빵(주로 이것을 주문함) BEST

4. 위트: 9가지 곡물빵(건강에 좋음)

5. 허니오트: 위트빵에 귀리를 토핑한 빵(건강에 좋음)

6. 플랫: 쫄깃하고 고소한 빵(롯데리아에서 접어먹는 방식의 빵처럼 생김, 두껍게 반죽된 밀가루맛이 좀 남)

 

서브웨이 빵종류
<출처 - 써브웨이 공식홈페이지  >

 

단계3.써브웨이 치즈 선택 

써브웨이 치즈 종류
▲써브웨이 치즈종류

 

써브웨이 치즈추천
<출처 - 써브웨이 공식홈페이지  >

 

1. 아메리칸 치즈: 짧잘하면서 깊은 맛의 대중적인 슬라이스 치즈, 가장 기본 치즈 토핑

2. 슈레드 치즈: 체다치즈와 몬테레이치즈를 잘게 갈은 혼합 피자치즈

3. 모짜렐라 치즈 : 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쫄깃한 식감의 치즈

 

 

단계4.써브웨이 추가 토핑 선택 

 

써브웨이 추가토핑
서브웨이 토핑

치즈를 고르셨으면 빵에 추가로 넣고싶으신 추가토핑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한 스쿱에 900원 부터 1800원까지 추가가 됩니다. 30CM로 하시면 2~3스쿱이 되면서 가격도 올라갑니다.

써브웨이 토핑추천
서브웨이 토핑

 

서브웨이 토핑추가 추천
서브웨이 토핑

 

서브웨이 추가토핑
서브웨이 토핑

 

써브웨이 야채종류
서브웨이 야채토핑


단계5.써브웨이 소스 선택  

써브웨이 소스추천
서브웨이 소스
써브웨이 소스종류
서브웨이 소스

 

서브웨이 소스선택
서브웨이 소스

 

써브웨이 소스 조합
서브웨이 소스

1. 새콤한 맛(야채랑 잘어울림)

허니머스타드, 사우전아일랜드, 이탈리안드레싱, 홀스래디쉬, 레드와인식초

 

2. 달콤한 맛(고기류에 잘어울림)

스위트어니언, 스위트칠리, 스모크바비큐

 

3. 고소한 맛(에그나 야채랑 잘어울림)

렌치, 마요네즈

 

4. 매콤한 맛(담백한 맛에 포인트)

핫칠리, 사우스웨스트, 머스타드

 

5. 기타(후레시한 맛)

소금, 후추, 올리브오일 

 

 

단계5.써브웨이 세트 선택

써브웨이 세트선택
서브웨이 세트메뉴

 

써브웨이 추천조합
서브웨이 세트메뉴

샌드위치를 다 고르고 나면 계산전에 세트로 하실건지 단품으로 주문 하실 건지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입맛에 맞는 세트메뉴로 골라서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써브웨이 리유저블 텀블러
서브웨이

세트메뉴를 드시면 써브웨이 리유저블 텀블러를 3,500원에 추가 구매하는 프로모션도 하고 있네요.

 

써브웨이 음료종류
서브웨이 음료

음료는 컵을 주면 직접 개인이 얼음과 함께 따라 마시면 됩니다. 포장하시는 고객을 위해 냉장고에 음료가 따로 준비되어 있구요.

써브웨이 추천메뉴
써브웨이 메뉴조합

셀프 포장을 할 수 있게 스트로우와 뚜껑, 음료 비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써브웨이 마감시간
서브웨이 주문시간

써브웨이 주문 마감시간 안내입니다. 매장내 식사는 10시가 마감이며, 포장주문 마감은 10시 59분까지네요.

입장기준이 아닌 주문기준으로 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써브웨이 클럽 치킨데리야끼
서브웨이 포장

코로나로 인해 저는 포장주문을 해서 왔습니다. 사이즈가 결코 작지 않아요^^

 

써브웨이 치킨데리야끼
써브웨이 치킨데리야끼 조합
써브웨이 클럽
써브웨이 클럽 추천메뉴

 

써브웨이 메뉴
서브웨이 내돈내산

저는 써브웨이클럽과 치킨데리야끼 콤보를 시켰습니다. 야채와 토핑이 엄청 푸짐합니다.한끼식사로 짱이네요^^

그럼 다음으로 써브웨이 주문조합 팁과 꿀조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아두면 좋은정보

https://wikitimes.tistory.com/287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서비스 시스템 홈페이지 현금전환 방법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서비스 시스템 홈페이지 현금전환 방법 (여신금융협회)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1월5일부터 운영하는 여신금융협회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전환 방법에 대해 알아보

wikitimes.tistory.com

 

써브웨이 조합 TIP

1)써브웨이 소스가 고민되면 달콤한 맛이 기본인 스위트칠리 OR 랜치드레싱 OR 스위트어니언 OR 스모크바베큐 정도를 기본베이스로 하세요. 왠만큼 맛이 없을 수 없다고 하네요.

 

2)매운것을 잘 못드시는 분은 핫칠리소스를 선택하지 말아주세요. 핫칠리소스가 꽤 매운편입니다.

 

3)써브웨이 피클은 조금 짠편이라고 알바생이 이야기 해주더라고요. 새콤한 피클을 생각하셔서 많이 넣어달라고 하시면 자칫 짠맛이 강해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4)스테이크&치즈에 올리브, 할라피뇨 조합은 정말 환상이라고 합니다. 느끼할 수 있는 치즈와 고기맛을 할라피뇨가 칼칼한 매운맛으로 잡아준다고 하네요.

 

5)치즈 3가지 중 어떤걸 고를지 모르시겠다면 가장 무난한 아메리칸 치즈를 선택해주세요. 꼬릿한 냄새도 덜하고 치즈를 잘 모르시는분들에게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써브웨이 꿀조합 추천

1)써브웨이 이탈리안 BMT + 빵(화이트) + 아메리칸치즈 + 에그마요, 베이컨 추가 + 소스(스모크바베큐, 스위트칠리)

 

2)써브웨이 에그마요 + 빵(위트) + 베이컨, 더블치즈 추가 + 소스(어니언, 스위트칠리, 허니머스타드)

 

3)써브웨이 쉬림프아보카도 + 빵(허니오트) + 소스(와사비소이소스, 스위트칠리, 핫칠리 조금)

 

4)써브웨이 로티세리 바비큐치친 + 빵(파마산오레가노 OR 허니오트) + 소스(랜치드레싱, 스위트칠리)

 

5)써브웨이 터키베이컨 아보카도 + 빵(위티 OR 허니위트) + 소스(소금,후추, 올리브오일)

 

6)써브웨이 클럽 + 빵(화이트 OR 파마산오레가노) + 빵에 치즈,양파 같이 구워주세요 + 아보카도 추가 + 소스(랜치, 스모크바베큐, 스위트어니언)

 

7)써브웨이 스테이크 & 치즈 + 빵(위트) + 소스(랜치, 스모크바베큐)

 

8)써브웨이 스파이시 이탈리안 + 빵(파마산 오레가노) + 소스(사우스웨스트, 핫칠리)

 

9)써브웨이 로스트치킨 + 빵(위트) + 아메리칸치즈 + 양파많이 + 소스(스모크바베큐, 스위트칠리)

 

10)써브웨이 치킨데리야끼 + 빵(파마산오레가노 OR 위트) + 아메리칸 치즈 + 아보카도 추가 + 야채많이 + 소스(스모크바베큐, 스위트칠리)

 

11)써브웨이 저칼로리 조합 : 메뉴(베지 / 로스트치킨 / 터키) 중 선택 + 빵(위트, 화이트, 허니오트) + 빵 다 파주세요 + 야채많이 + 소스(소금,후추, 올리브오일 OR 랜치,스위트어니언)

 

 

 

 

이렇게 많은 써브웨이 꿀조합 추천방법 레시피가 있었네요. 개인취햡이 있으신 분들은 직접 만들어서 드셔보시구요. 써브웨이를 처음 입문하시는 분은 그냥 매장에서 알바생이나 직원분께 선택한 샌드위치에 맞는 빵이나 소스를 추천부탁하시면 됩니다.

몇번 드셔보고 새로운 조합을 원하시는 데 잘 모르시겠다 하시는 분들은 위에 올려드린 써브웨이 꿀조합 추천방법을 참고해서 드셔보셔도 좋을 듯 하구요.

오늘은 이만 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여자 체지방률 표준 계산방법은? 나정도면 비만일까?

남자 커플 캡 모자추천 :: 47브랜드 클린업 구매후기

나이키 에어맥스 97 검흰 구매리뷰 :: 장단점 사이즈팁

굽네 시카고피자 ::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솔직후기

가평 닭갈비맛집 ::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 서관 숨겨진 맛집추천

서울근교 브런치카페 의정부 오크힐커피 데이트코스 추천

호텔 침대타입 객실 추천 더블과 트윈의 차이점.

좀비 영화 추천 베스트 5 순위 알아보기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