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성 미스트 추천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이전에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미스트를 2달만에 다 써버려서 그때 봤었던 향도 괜찮고 용량이 300ml나 되는 대용량 미스트를 이번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번과 다른 올리브영 남성 미스트 제품을 추천 리뷰 해드리려고 합니다.


남자 미스트 추천

이름하여 블랙몬스터 화이트 스킨미스트 입니다. 남성용 화장품 ZONE에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대도 용량대비 많이 저렴하더라고요. 할인했을 때 15,200원정도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온라인은 조금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으실 꺼에요.


블랙몬스터 미스트

올리브영 미스트 추천

롭스 미스트 추천

겉에 박스는 블랙 몬스터 브랜드 답게 깔끔한 블랙박스에 담겨져 있습니다.

블랙몬스터 화이트 스킨미스트 박스 뒷면에는 미스트 기능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얀 통에 투명한 미스트가 깔끔해 보이네요.

애프터쉐이브 추천

남자 스킨미스트 추천

해당 미스트 제품의 기능으로는 화이트닝과 애프터쉐이브, 수분공급, 피지컨트롤 정도로 볼 수 있고요. 타 제품에 대비 대용량에 비해 가격대가 저렴하여 가성비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샤워나 세안을 하고 얼굴에 몇 일 동안 뿌려가면서 써봤는데요. 향도 은은하게 알콜이 강하지 않아 좋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면도를 항상 하고나면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 살짝 울긋불긋 하게 올라오는데 이 제품이 화이트닝 기능과 애프터 쉐이브 기능을 함께 가지고 있어서 뿌렸을때 피부가 진정이 좀 되는거 같습니다.


스킨미스트 추천

단점이라면 첨에 이 제품을 고르지 않고 다른것을 샀던 이유는 스프레이 타입이 조금 힘을 주어 눌러주어야 하는 게 싫어서 그런거였는데요. 역시나 구매후 써보니 스프레이가 조금 뻑뻑한게 단점이라면 꼽을 수 있겠습니다.


올리브영 미스트

올리브영 남자 미스트

테스트 해 본 결과 뿌렸을때 피부에 끈적임도 거의 없고, 번들거림 없이 금방 흡수되서 좋은거 같네요.


올리브영 미스트 추천제품올리브영 남성 미스트 추천제품

미스트 나오는 입자를 보여드리고 싶어서 찍어봤는데 잘 보이지 않네요. 아무튼 미스트 라 일반적인 스프레이보다는 입자가 곱게 분사가 됩니다.

남자 친구, 남편분들 토너 줄줄 흘리면서 바르는모습 보기 시르신 분들은 이런 미스트 하나 선물해주세요.

정말 간편하게 뿌리고 로션바르기 좋은거 같네요. 스킨바르는것도 귀찮아 하시는 남성분들 많으신거 잘 아시죠? 

맨날 피부가 건조한 남자분들 이런제품이면 수분보충도 간편하게 하기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_^

그럼 오늘은 내돈내고 직접사온 남성 미스트 제품 추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바디워시 추천 :: 바디샵 모링가 샤워젤 대용량 750ml

올리브영 미스트추천 :: 수분충전 어라운드 수딩미스트 후기

[올리브영 추천 남성화장품] 케어존옴므 닥터솔루션 올인원 플루이드와 트러블케어 젤 비교 사용후기

20대 대학생 사회초년생 신용카드 추천과 발급조건 알아보기

30대 남자 취업 선물로 좋은 브라운 전기면도기 추천 7시리즈

안구건조증 예방을 위한 블루 라이트 차단안경 추천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