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올리브영 남자 스킨로션 추천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몇일전에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남성 미스트와 함께 구매했던 올리브영 스킨로션 추천 제품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품은 바로 보타닉힐 보 브랜드에 Ideal for man :: cica all in one 스킨 로션입니다.

최근 남자분들은 스킨,로션, 에멀젼을 하나로 만들어 놓은 올인원제품을 많이들 쓰시죠. 3가지를 따로 하기엔 귀찮거든요.ㅎㅎㅎ

올리브영스킨로션 추천


올리브영 남자 올인원 추천

제가 구매한 올리브영 남성 올인원 세트 구성이구요. 올인원 로션 본품 150ml 외에 소용량 50ml가 하나 더 들어있습니다. 

전 아직 본품말고 소용량제품을 쓰고 있는데 2주째 넘게 쓰는데도 아직 남아있어서 은근 가성비가 괜찮아 보입니다.

기능성으로는 수분보충, 주름개선, 미백기능이 들어가 있는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 남자 올인원 아이디얼 포맨 제품은 민강성 패널 대상으로 피부자극 테스트도 완료된 제품으로. 건조한 남자분들의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탄탄하게 피부장벽을 지켜준다고 써있습니다.

올리브영 남자 로션 추천

뒷면에 박스를 개봉해 보겠습니다.


올리브영 아이디얼 포맨 올인원

보타닉힐 보 아이디얼 포맨 시카

올리브영 로션 추천

올리브영 남자 올인원 세트구성은 이렇게 아이디얼 포맨 시카 올인원 150ml과 소용량 50ml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사은품까지 포함해서 용량은 총 200ml라고 보시면 될거에요. 먼가 아빠와 아들 같아 보이지 않나요? 여행가실때 소용량만 챙겨가도 좋을 거 같네요.




올리브영 남자 올인원 추천

단점이라면 뚜껑이 살짝 아쉽게 짜고 나면 묻기 좋은 느낌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한번 손등에 짜서 발라보겠습니다.


남자 올인원 추천제품

참고로 이전에 구매했었던 케어존 닥터솔루션 올인원 제품과는 조금 텍스쳐가 다르더라고요.

사진으로만 봐도 로션의 묽기가 아이디얼 포맨 시카 올인원 스킨이 좀 더 쫀쫀한 느낌이 많아보입니다.

추가로 향도 강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향이 강한 로션은 잘 못쓰거든요.


남자 남성로션 추천제품

문질러 보았는데 바로 흡수 되기 보다는 살짝 보습력을 가지고 있는 제품의 느낌이 강하게 들더라고요.


올리브영 남자로션 추천

그래도 조금 더 문지르니 바로 흡수되었습니다. 

보습력이 있어서 그런지 살짝 손을 댓을때 끈적임은 5%정도 느껴지긴합니다.


링크 : [올리브영 추천 남성화장품] 케어존옴므 닥터솔루션 올인원 플루이드와 트러블케어 젤 비교 사용후기


이전에 쓰던 케어존 제품은 발림성이 좋고 흡수가 조금 더 빨라 여름에 쓰기 좋은 제품이라면, 이 제품은 완전 겨울에 강한 보습력 까지는 아니지만 피부가 살짝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부터 쓰기 좋은 제품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취향에 맞게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골라서 사용해 보세요^^ 이제부터 저는 이거 써야 하니까요 ㅎㅎㅎ

오늘도 내돈내산 올리브영 남성 올인원 로션 추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올리브영 남성 미스트 추천 :: 블랙몬스터 화이트닝 미스트

집들이 선물 베스트 추천 15가지

남자 커플 캡 모자추천 :: 47브랜드 클린업 구매후기

올리브영 미스트추천 :: 수분충전 어라운드 수딩미스트 후기

성수동 카페거리 맛집 추천 :: 스무디볼 카페 헤이보울

남양주 팔당 카페 추천 :: 전망좋은 한강뷰 빵카페 팔당제빵소

서울근교 브런치카페 의정부 오크힐커피 데이트코스 추천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