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오늘은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는 정말 취업사이트들이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어서 구직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쉽게 취업정보를 알 수가 있습니다.

대부분 일반 회사들은 사람인, 리크루트 등에 사이트에서 직업을 찾는다면 간호사나 간호조무사 같은 의료 전문직종은 대부분 널스잡 너스케입 메디잡 간호잡 같은 사이트를 알아보게 됩니다.

지인 중에 간호사와 간호조무사 하는 분들에게 어디서 어떻게 직업을 찾냐고 물어보니 간호사분들은 너스케입 간호조무사분들은 널스잡을 많이 이용한다고 하시더라고요.

특히 널스잡은 다른 사이트들 보다 더 간호조무사쪽으로 좀 더 특화된 구인구직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이트 같아 보였습니다.

채용공고도 주에 3,000개 이상으로 타 사이트보다 많이 활발하고 의료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로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널스잡은 간호사 인력부터 분야별 방문간호사,수간호사,간호과장,D-KEEP,E-KEEP,N-KEEP,PA(전담간호사),SA,연구간호(CRC),CRA 및 간호조무사, 수술실보조,치과조무사,한의원 진료보조, 피부관리사,응급구조사,두피관리사,코디네이터,상담실장,사회복지사,치과위생사,치과기공사,요양보호사,임상병리사,방사선사,물리치료사,안경사 등 다양한 직업구직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널스잡에는 일반병원,종합병원,상급종합병원,국공립병원,전문병원,개인의원,한의원,한방병원,여성병원,요양병원,보건소,간호학원,산후조리원 등 다양한 병원등과 연결되어 빠르고 자세한 취업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 알아 볼 간호조무사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호조무사(看護助務士, certified nursing assistant, CNA)는 간호조무사 자격시험에 합격한 의사의 진료 보조 및 간호사의 간호를 보조하는 간호사 보조직업이라고 합니다. 

대략 간호학원에서 1년 과정을 수료한 후에 활동할 수 있습니다.

간호조무사는 의사 또는 간호사의 지시, 감독 하에 치료 또는 간호에 필요한 물품의 준비, 병실 정돈, 검사물이나 결과표의 전달, 환자의 입퇴원수속 등 간호 보조 업무를 수행하는 중요한 역활을 수행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방법

널스잡에서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찾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나 다음 검색사이트에서 "널스잡"을 검색하여 아래 사이트로 접속해줍니다. 

아래 널스잡 바로가기 링크를 눌러주셔도 됩니다.



널스잡 바로가기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우선 우리가 찾고자 하는 간호조무사 구직정보를 상세하게 보시기 위해선 왼쪽 메뉴에 직종별>간호조무사를 클릭해주십니다.

그러면 아래에 직종별 채용정보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직종별 채용정보에서는 간호직, 간호조무직, 사무/원무/코디 등 직종을 선택할 수 있구요.

여기서 우리는 간호조무직 전체를 클릭해주시고 지역을 여러분이 찾고자 하는 지역을 선택하고 "선택조검 검색"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오른쪽 상세검색 열기 버튼을 누르시면 좀 더 디테일한 옵션을 추가할 수 있는 아래쪽 화면이 생성되서 필터검색도 가능합니다.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주로 신입보다는 경력이나 무관 선택을 하시고 보시면 되구요. 가능하시면 정규직 채용을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의료환경 자체가 계약직에서 정규직으로 전환되기가 참 어렵다고 하네요.

아르바이트, 시간제도 있으니 꼭 전일을 원치 않으시거나 시간을 나눠서 일을 하고 싶은 분들은 체크를 하시고 검색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그러면 다양한 채용정보가 뜨는데요 위쪽은 대부분 광고를 넣어서 상단에 뜨는 프리미엄광고들이 많구요.

아래쪽에 더 내려가시면 일반 채용관 구직정보가 나타나게 됩니다. 관심있는 병원 구직정보를 클릭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궁금하시거나 관심있는 구직정보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구요.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널스잡에 회원가입이 되어있으시면 즉시지원도 가능합니다.

상세내역에는 오른쪽엔 병원연락처와 병원명이 나오고, 모집분야/ 지원자격 / 근무조건 등 상세한 모집요강이 나타납니다.

아래쪽에는 상세요강, 접수기간/접수방법, 구직자현황, 근무환경(복리후생/지도) 등 상세내역을 보실 수 있게 되어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마지막으로 널스잡에 회원가입이 되어있으시면 메뉴 - 커뮤니티에 병원별 "면접후기"와 "연봉정보"도 열람하실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잘 활용해 보시고 좋은 간호조무사 일자리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면접후기

채용정보에서 신규채용정보(최근3일), 마감임박 채용정보, 상급종합병원(3급), 종합병원(2급) 위주로 찾아보시면 추후 경력에 도움이 되는 네임벨류 좋은 병원들 구직정보도 한 눈에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전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