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핸드크림 바디로션 추천 :: 일리윤 프레시모이스춰 바디로션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큼한 레몬향이 좋은 핸드크림 바디로션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일리윤 프레시모이스춰 바디로션 인데요. 저도 다른 분이 쓰시는걸 보고 향기가 너무 좋아서 구매를 하게 된 케이스입니다.

평소에 록시땅에서 나온 버베나 핸드크림을 주로 사용했는데요. 가격도 비싸고 용량도 적어서 새로 다른걸 구매할까 생각중이었습니다.

록시땅 버베나 핸드크림 추천 - https://wikitimes.tistory.com/m/223

록시땅 버베나 핸드크림 추천

오늘은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록시땅 핸드크림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록시땅 버베나 핸드크림입니다. 많은분들이 이미 알고계실수도 있지만 많은 록시땅 핸드크림 중에 베스트에 꼽

wikitimes.tistory.com


그러던중에 주위아는 분이 너무 향기좋은 핸드크림을 사용하고 있으시더라구요. 제품이 무엇인지 확인해 보니 바로 일리윤 프리시 모이스춰 바디로션 이었습니다.

정말 향기가 레몬향이 나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올리브영에서 행사를 해서 75ml 스크럽워시도 함께 증정하고 있었습니다. 가격은 19,900원입니다.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을 구매하면 스크럽워시도 주니까 한번 구매해봤어요^^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

이제품은 올리브영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 제품인듯 합니다. 박스가 노란 레몬색이라 그런지 눈에 확띄더라구요.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

뒤쪽에는 간단한 제품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자연발효 유자 껍질 추출물이 함유되서 향긋한 향이 나더라구요. 브랜드가 일리윤이라 작은 화장품 브랜드인지 알았는데.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브랜드였네요😯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


오~나름 피부과 테스트도 완료한 제품이네요. 처음써보는데 이런 정보는 제품사용에 신뢰도가 올라갑니다.
3년연속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였네요.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

제품을 사기전에 조금 발라봤는데 진짜 끈적임이 적고 유자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

박스를 열면 요렇게 두개가 들어있습니다.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처 스크럽워시가 증정되는데요.
샤워할때 사용해봤는데 조금만 짜서 사용해도 거품도 충분히 나오고 작은 알갱이들이 함유되어 있어서 스크럽 기능을 해주니 좋았습니다.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

자 이제 본제품인 바디워시를 사용해볼께요.
살짝 눌러서 짜보았습니다. 색깔은 우유레몬빛으로 연한 노란색입니다.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

발림성은 어떤지 문질러보았는데요. 처음엔 제형이 조금 미끌거리게 발리더니 순간 흡수되서 끈적임이 적더라구요.
벌써부터 향긋한 유자향이 퍼지는데 너무 좋네요.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

다 바른 모습이에요. 수분기도 충분히 있으면서 손에 잘 흡수되었네요. 샤워후에 바디에도 사용해 보았는데 괜찮더라구요. 저는 바디크림 보다는 핸드크림으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ㅋㅋㅋ

그럼 전 이만. 궁금하신 분들은 사용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