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불스원샷 하이브리드전용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스원샷 하이브리드전용 제품이 출시되어서 제 차에 구매해서 주입한 것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품은 바로 이것입니다. 항상 현대 기아차 가솔린엔진은 직분사 엔진이라 카본이 자주 낀다고 하더라구요.

중고차에 사용하셔도 좋지만 새 차를 구매해서 항상 깨끗한 엔진으로 유지하고 싶은마음은 있게 마련이죠.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그래서 여름휴가때 장거리를 달리기전에 미리 구매를 했습니다. 신제품이라 그런지 할인을 별로 안하더라구요.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제품 가격은 19,000원으로 통일되어 있습니다. 구매팁은 불스원샷 공식몰에 회원가입하시고 구매하시면 2천원인가 할인을 해주긴 해서 공식몰이 가장 싸더라구요.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아무튼 새차사고 주행키로수가 2만키로 정도 되서 불스원샷을 처음 구매해봤습니다. 평소에 사기에는 가격이 좀 있어서 장거리전에 한통 넣어보았습니다.

이전에 남아있는 연료를 최대한 사용하고 기름을 2/3 (75%)이상 주유하면서 불스원샷을 한통넣어줄겁니다.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제품은 일반 가솔린 차량과 다르게 하이브리드 엔진 특성에 맞게 만든 엔진 첨가제인데요.
PEA와 GDI 부스터가 첨가되서 더 강한 세정력으로 하이브리드 엔진 속 흡기밸브와 연소실, 인젝터 등에 쌓인 찌든때를 말끔히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하이브리드 차량이 일반 가솔린 차량보다 엔진 모터가 병행해서 교차로 작동되기 때문에 불연소가 많아져 더 많은 엔진때가 생성된다고 하네요.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제품은 관리가 안된 중고차 구매하신 분들도 꾸준히 사용하시면 엔진에 때가 많이 없어질거라 생각합니다.

특히 중고차는 제가 신차때부터 관리한게 아니기 때문에 중고차로 구매하신 시점부터는 엔진도 관리가 필요하겠죠.

그렇다고 이 엔진세정 첨가제 한번으로 엄청난 효능을 보긴 어렵겠지만 그래도 키로수마다 꾸준히 넣어주면 좀 나아질거라 생각이 듭니다.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하이브리드 차량 특성상 전기모터를 사용하기때문에 자연적으로 연료를 절약하게 되지만 그만큼 기름을 덜 쓰게되서 기름통에 남아있는 연료가 산화될 가능성이 높은데 불스원샷에는 산화방지제가 첨부되어 있어서 산화안정도를 15%나 증가시켜 연료품질을 더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고 합니다

https://wikitimes.tistory.com/m/66

신차 구매시 썬팅이외에 필수 차량악세서리 추천1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제가 생애 첫 신차를 구매 하면서 새차의 느낌을 간직하고자 구매했었던 차량 악세서리들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대부분 신차를 구매하게 되시

wikitimes.tistory.com


제가 이전에 타던차량이 엑스트랙(카렌스 디젤)이였는데요. 한 15년이상 탄 30만키로가 넘는 차량이였는데 엔진에 카본이 많아서 그런지 연비가 디젤인데도 불구하고 1리터당 5Km가 나오더라구요. 무슨 슈퍼카 연비가 나와서 깜짝놀랐습니다.

그때 엔진관리에 중요성을 느끼게 되었죠.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불스원샷 연료첨가제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연료가 2/3 (75%)정도 남아있을때 불스원샷 500ml 한통을 주입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차량이 움직이면서 알아서 연료통에서 연료와 잘 섞이게 된다고 하네요.
주유한 후에 넣어주셔도 되구요. 저는 아예 주유를 할때 주입되는 기름과 잘 섞이라고 먼저 불스원샷을 넣고 다음에 기름을 넣었습니다.

불스원샷은 수입차에 넣어도 좋다고 하네요^^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요렇게 생겼습니다. 꼭 맥주색깔이네요ㅋ 드시면 큰일납니다. 꼭 한번에 다 사용하시고 통은 버려주세요.
엔진은 꾸준히 관리해줘야 나중에 큰 돈 안들어가니까요.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주유하기전에 요렇게 한통 다 주입시켜주었습니다.
새 차 사고 불스원샷은 처음이네요. 중고차 탈때는 새 차 조만간 산다고 아무관리도 안하고 버티다가 한 4년을 더 탄 기억이 있네요 ㅋㅋ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마지막으로 이렇게 주유를 해주시면 됩니다.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한 달 사용후기
위에 사진이 주유할때가 6월 중순이였는데요. 이제 한달정도 되가는데 차량이 훨씬 조용해지고 엔진 회전도 부드러워진 느낌이 들긴 하더라구요.

주행거리 3천~5천키로마다 넣기엔 좀 부담이 되지만 한 1만키로나 엔진오일 교체할 시점에 같이 한번씩 넣어주면 좋을거 같네요.

여러분도 한번 넣어보세요. 제가 중고차 운행할때 차에 돈을 좀 들여보고 “아~ 비싼게 좋긴하구나” 했던적이 딱 한번있었는데요.
바로 엔진오일을 일반 광유가 아닌 가격이 두배정도 되는 합성유로 교환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차량엔진이 다르게 움직이는것을 느낀적이 있었습니다. 정말 조용해지고 가속력도 좋아지고 엔진이 부드럽게 움직이더라구요. 가뜩 디젤이라 진동 소음이 엄청났는데 합성유의 능력이 정말 좋긴 하더라구요.

평소엔 가격이 높아서 일반 엔진오일을 자주 갈아주려고 하는 편인데요. 그래도 한번 쯤 넣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현재 저는 니로 하이브리드 타고 다니는데 절약을 위해 엔진오일과 엔진오일 필터를 따로 구매하서 공임나라에 가서 교환하곤 합니다.
아래글은 최근에 제가 엔진오일 교체한 글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보세요^^

https://wikitimes.tistory.com/m/366

가솔린 하이브리드 엔진오일 셀프교체 (공임나라) 방법 - 니로/아이오닉 기준

가솔린 하이브리드 엔진오일 셀프교체 (공임나라) 방법 - 니로/아이오닉 기준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이브리드 가솔린 차량 엔진오일을 저렴하게 셀프교체(공임나라)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

wikitimes.tistory.com

그럼 전 이만..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