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채널A에서 방영되는 하트시그널 시즌3에 나오는 출연자 중에 남자출연자들에게서 가장 인기가 많은 박지현 출연자 직업, 학교, 나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외모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인스타


하트시그널3 박지현씨 나이는 1996년생으로 올해 25세이라고 하네요. 

키도 여자분치고 큰 편인데요. 170cm라고 하네요. 아 정말 이쁘네요. 

박지현씨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jeehyun._/




하트시그널 시즌 중 김윤경씨 다음으로 역대급 미모를 자랑하는 분이 나오셨네요.

하트시그널3 박지현


하트시그널3 박지현씨의 직업은 와세다 의전 서울대 인턴 중이며 의사가 되기 위해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이라고 합니다.(촬영시)

지금은 졸업을 하고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의 연구실에서 인턴십프로그램을 이수 중이라고 하네요.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2


박지현씨의 취미는 만화책 보는걸 좋아하고 맛있는 것을 먹으러 다니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가끔 다같이 모여있다가 밖에 데이트 나갔을때 맛있는 빵집도 찾아 가는 것을 보면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하트시그널 5화에서는 정의동씨랑 함께 마트에서 장을 보고 만화책 데이트를 즐기기도 했습니다. 둘이 딱 붙어서 취미가 같아서 잼있게 꽁냥꽁냥 만화책을 보는 모습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의동씨도 언능 마음을 사로잡아야 할 텐데요..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직업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프로필


또 요리하는 것도 좋아해서 취미가 요리라고 하네요. 정말 빠지는게 하나도 없어 보입니다.ㅎㅎㅎ

외모만 봤을땐 정말 다른 남자분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미모를 가지고 있어서 현재 모든남자들에게 호감을 받고 있는중이죠.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취미


박지현씨는 현재 천인우씨에게 엄청 호감이 가 있는 상태입니다. 

너무 좋아하고 있어서 자신의 속마음을 들키고 싶어 하지 않으려고 노력중인데요. 하지만..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요리


하트시그널 4화에서 천인우씨가 이가흔씨랑 데이트를 하고 나서 마음이 흔들렸는지 초반 박지현씨에게 대하는 태도가 조금 변한 상황입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천인우


아마 제 생각엔 천인우.박지현.이가흔 3명의 삼각관계가 형성될 것으로 보이구요. 

그 와중에 우리 귀염둥이 정의동씨도 합류를 하게 될 것으로 보여지네요. 의동씨가 의외로 여자에게 편안함을 안겨주는 매력이 있어 보여요.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3


 매주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하트시그널 시즌3 초반에 조금 전개가 느린가 생각했지만 4~5화쯤 되니까 흥미진진해 지네요. 오늘 마지막쯤에 김강열이라는 사자 닉네임을 가진 메기 남자분이 출연하기 시작합니다.

개인적으로 박지현씨가 호감을 보이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다음주가 또 기대가 됩니다.

하트시그널3 박지현 화장


이것으로 하트시그널3 박지현씨의 프로필 소개를 간단히 마치겠습니다.

그냥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팬심으로 포스팅해보았어요.

다음에는 제가 좋아하는 정의동씨를 포스팅하려고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하트시그널3 이가흔 프로필 (나이, 직업, 인스타)

청년 내일채움공제 자격 신청방법 3천만원 꿀혜택 받기

좀비 영화 추천 베스트 5 순위 알아보기

신차 구매시 썬팅 이외에 꼭 필요한 필수 차량용품 추천2

맥도날드 메뉴 추천 맥올데이 상하이버거 맛있게 먹는 꿀팁! 가격

호텔 침대타입 객실 추천 더블과 트윈의 차이점.

아반떼 신형 풀체인지 (CN7) 가격, 출시일?

피그말리온 효과 (로젠탈효과)와 사례 알아보기

20대 대학생 사회초년생 신용카드 추천과 발급조건 알아보기

레트로 자켓으로 유명한 파타고니아 브랜드 알아보기

XM3 인스파이어 가격표 실내 연비 알아보기

차이팟 VS 에어팟2세대 사용후기

아이폰 유용한 팁 모음 7가지 IOS 13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