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센스있는 친구 집들이 선물 베스트
집들이 선물 추천 베스트 15가지

 

집들이 선물 추천 베스트15가지

오늘은 친구 신혼부부 집들이를 갈때에 선물해줄만한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친한 친구가 결혼을 하거나 새로운 집에 이사를 가게 되어 초대하게 되는 경우 집들이 선물로 무엇을 구매해서 가지고 가야 할 지 고민이 많이 되실 겁니다. 주로 집들이 선물 화분이나 휴지, 세제, 디퓨저 정도를 많이 하시잖아요.

정말 간단하게 생각하면 간단할 수 있지만 그래도 남들보다는 조금 다른 특별한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을 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 마련이죠. 특히 친구가 결혼이라도 했다면 기억에 남는 결혼 축하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특별한 집들이 선물을 준비하려면 가격대가 높거나 정말 주인에게 물어보고 가지고 싶은 것을 선물에 주면 가장 좋지만 집들이를 가면서까지 그렇게 물어보기도 부담을 줄수 있기에 망설어지실겁니다.

그래서 대부분 단가를 10만원 내외에서 조금더 쓰면 20만원대 까지 폭넓게 잡아서 최대한 저렴한 것들과 퀄리티 있는 

받고싶은 집들이 선물 리스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하나하나 집들이 선물 센스 베스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wikitimes.tistory.com/287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서비스 시스템 홈페이지 현금전환 방법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서비스 시스템 홈페이지 현금전환 방법 (여신금융협회)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1월5일부터 운영하는 여신금융협회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전환 방법에 대해 알아보

wikitimes.tistory.com

 

1. 수건(호텔용, 뱀부안), 울/중성 세제, 휴지

센스있는 친구 집들이 선물 베스트1 휴지
집들이 선물 추천 베스트 15가지

집들이 선물 베스트로 가장 가성비 좋고 누구나 부담없이 주고 받을 수 있는것이 바로 휴지, 중성세제, 수건이라고 생각합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세제
집들이 선물 추천 베스트 15가지

 
뭐 휴지는 두루마리 큰거나 곽휴지 정도 준비해서 선물해주시면 무난하고요. 중성세제는 그 집에 세탁기가 드럼인지 통돌이인지 까지는 알고 가시면 좀 더 맞는 선물을 해 주실수 있으실 겁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수건
<출처 - 포레스트컴퍼니 판매사이트>

 

수건은 아무수건 보다는 퀄리티 있는 송월타월 브랜드의 뱀부얀이라는 원단으로 만든 수건을 추천드리고요.

중량도 너무 가벼운것 보다는 호텔수건처럼 170g이상 되는 것들에서 몇개 구매해서 선물해 주시면 좋아하실 겁니다.
 

수건 중량
<출처 - 송월타월 사이트>

 

 

1. 샤워기 헤드 - 수압상승(소프롱), 녹물제거(닥터피엘), 비타민 (퓨어썸)


요새 샤워기 광고도 많이 나오고 하는데 아직도 일반 샤워기 쓰시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더라고요.

최근들어 수압상승으로 인해 절수가 되는샤워기와, 녹물제거 필터 샤워기, 비타민 필터를 사용하여 피부관리까지 되는 샤워기가 나온상태입니다.

그래서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베스트1으로 샤워기를 추천해드립니다.

가격대는 3만원~6만원대까지 다양하고요. 나름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닥터피엘 샤워기
<출처 - 닥터피엘 사이트>

 

2. 앞치마, 스텐 식기건조대, 원목도마(캄포도마)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베스트2는 요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알맞는 아기자기한 부엌용 제품입니다.

바로 디자인 앞치마, 스텐 접시꽂이, 원목도마인데요. 앞치마 같은경우 가격대가 저렴하여 디자인이 이쁜것으로 골라서 구매하시면 될 거 같구요. 

디자인 앞치마
<출처 - 앞치마 아워리빙>

 

스텐 식기건조대는 은근 주방에 설거지 한 후에 많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집들이때 선물해주시면 좋아하실만한 제품입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식기건조기
<출처 - 식기건조대 리더스>

 

원목도마는 조금 가격대가 나가기는 하지만 요리하시는 분들이 플라스틱보다는 원목도마를 선호하셔서 한번 선정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원목도마를 플레이팅할때도 사용하는분들이 많으셔서 색깔과 모양을 잘 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으실 겁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원목도마

<출처 - 캄포원목도마 미목브랜드>

 

집들이 선물 베스트 플레이팅도마
&lt;출처 - 플레이팅 도마 다다키친&gt;

 

도마 나무 등급표
&lt;출처 - 모던하우스&gt;

원목나무 도마에 사용되는 목재 강도등급입니다. 참고하세요^^

 

 

 

3. 규조토 발매트, 면 발매트

 

집들이 선물 베스트 규조토발매트
&lt;출처 - 규조토발매트 리빙제이&gt;

 

다음으로 친구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로 추천해드리는 제품은 규조토 발매트와 현관, 주방, 욕실 매트입니다.
규조토발매트는 신기하게 물기있는 발로 밟으면 바로 물기를 흡수하여 빠르게 증발시켜주는 기능을 가진 매트입니다.

그리고 현관입구나 주방 싱크대 밑, 욕실입구에 놓기 좋은 발매트입니다. 이쁜 디자인을 찾아서 구매하시면 될겁니다.
 

욕실 현관 발매트
&lt;출처 - 다용도 발매트 둥그레하우스&gt;

 

4. 커피잔, 찻잔세트

 
다음으로 센스있는 친구 집들이선물 베스트로 추천드리는 제품은 커피잔, 찻잔세트입니다.

다들 집에서 커피와 차를 많이 마시는데 일반 컵보다는 디자인이 감각적인 컵에 마시면 더 기분이 좋지 않을까요? 가격대도 부담없으면서 먼가 선물받는 기분으로 좋은 컵은 정말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찻잔세트
&lt;출처 - 찻잔세트 더쉼&gt;

 

다기 찻잔세트2
&lt;출처 - 더쉼&gt;

 

 
 

5. 아로마 향초캔들, 디퓨저

가장 무난하게 조금 센스있는 분들이 하시는 아로마 향초와 디퓨저 세트입니다. 가격대도 저렴하고 향이 좋아 집들이 선물로 엄청 선호하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너무 어정쩡한 브랜드로 선물하기 보다는 나름 브랜드있는 것으로 해주시면 좀 더 받는 분이 좋아하실 겁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조말론 디퓨저
&lt;출처 - 디퓨저 조말론&gt;

코코도르 브랜드도 유명하지만 조금더 퀄리티 있는 조말론 디퓨저 이런걸로 선물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다음으로는 아로마 향초입니다.

우드윅이 가장 유명할거라 생각합니다. 양키캔들과 함께 다양한 향을 가진 브랜드로 선물하기에도 좋고 부담없는 가격대라 생각합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아로마향초
우드윅

 

우드윅 향초 라인
우드윅 캔들

 

6. 무소음 벽시계, 한글원목시계

다음으로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로 추천드릴 제품은 바로 무소음 벽시계와 한글원목시계입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무소음벽시계
&lt;출처 - 무소음벽시계 초록다락방&gt;

 

무소음벽시계는 디자인이 이쁜것으로 골라서 집들이 선물로 해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시계는 거실 안방 부엌 등 달아둘곳이 많거든요.
 

 

 

 
그리고 제가 정말 추천드리는 핫한 아이템이 바로 이 원목한글시계입니다.

저도 집들이 선물로 구매해서 선물해준적이 있는 아이템인데요. 특히 여성분들이 엄청 좋아하시더라고요. 센스에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대부분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시는 아이템입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한글원목시계
&lt;출처 - 한글원목시계 쿼터노트&gt;

 

7. 샤오미 전동칫솔, 칫솔소독기

다음으로 추천드리는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 베스트7은 바로 전동칫솔과 칫솔소독기(칫솔살균기)입니다.
요새 전동칫솔들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아직 없으신 분들에게 정말 신세계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사용한지 몇년안되는데 제품이긴 하는데요. 대신 브라운 전동칫솔이나 필립스 소닉케어 같은 브랜드는 너무 가격대고 높아 주시는 분이나 받는분이 조금 부담이 될 수 있으실 겁니다.

그래서 대체품으로 샤오미 브랜드에 전동칫솔 수케어 X3를 추천드립니다. 가격대는 4만원정도 하는데요. 2년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크게 망가지지 않고 가격대비 성능이 20~30만원대 초음파 전동칫솔과 거의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해보고 말씀드리는거라 정말 아직 안써보신 분들은 집들이 선물이외에도 자신에게 선물하나 해주세요.^^ 매일 스케일링 한 기분입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샤오미 전동칫솔
&lt;출처 - 샤오미 수케어 X3 전동칫솔&gt;

 
 

 

집들이 선물 베스트 칫솔살균기
&lt;출처 - 칫솔살균기 한샘&gt;

 

 

 

8. 인바디 체중계

다음으로 친구 집들이 선물로 추천드리는 제품은 인바디 체중계입니다.

일반체중계와는 다르게 요새는 핸드폰과 연결되어 인바디를 측정할 수 있는 체중계가 나와있더라고요. 가격대도 3만원대로 저렴하고 먼가 기능이 있어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인바디 체중계
&lt;출처 - 인바디 체중계 바디플&gt;

 

9. 원목 행거 옷걸이

다음으로 친구 신혼부부에게 선물하기 좋은 집들이 선물 베스트9는 원목행거 옷걸이 입니다. 가격은 3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며 무난한 디자인으로 거실이나 안방, 현관쪽에두고 자주 입는 옷이나 모자, 가방류를 걸어두기 좋은 제품입니다.
정말 사용해보면 만족도가 높은 아이템이라 생각합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원목행거
&lt;출처 - 원목행거 우디홈&gt;

 

10. 전기주전자

다음은 집들이 선물 베스트10 전기포트, 전기주전자입니다. 저도 집들이때 선물받아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평소에 정말 많이 사용하게 되는 제품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디자인도 이쁘고 가격대도 다름 나쁘지 않아 선물용으로는 딱이라고 생각합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전기포트
&lt;출처 - 전기포트 드롱기&gt;

 

 

 

 

 

11. 에어프라이어

다음으로 친구 신혼부부에게 선물하기 좋은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베스트11은 에어프라이어 입니다.

최근들어 에어프라이어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요새는 오븐형으로 해서 나오는 고급형 제품들도 많아 집들이 선물로 좋은거 같습니다. 가격대도 10만원 초중반으로 구매가 가능하고요.

집들이 선물 베스트 에어프라이어
&lt;출처 - 에어프라이어 대우&gt;

 

12. 헤어드라이어

다음으로 추천해드리는 집들이 선물 베스트 추천아이템 12는 헤어드라이어 입니다. 이사를 가거나 결혼을 하게 되면 대부분 가전이나 가구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데요. 그렇지만 이런 소형가전에 관심을 별로 안주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제가 추천드리는 이 헤어드라이어는 미용실(살롱)에서 주로 사용하는 브랜드로 전문가들을 위해 만든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브랜드는 JMW 헤어드라이어구요. 드라이기 안에 모터가 BLDC 모터로 정말 바람이 엄청쌔서 바쁜 아침시간에 머리말리기에 좋은 제품이라 생각해서 추천드립니다. 디자인도 이쁜게 많습니다.
가격대는 7만원~20만원대 까지 다양합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헤어드라이기
&lt;출처 - 헤어드라이기 JMW 공식사이트&gt;

 

13. 물걸레청소기 / 대용량 멀티탭

다음으로는 물걸레 청소기와 대용량 멀티탭을 집들이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집들이선물 가전제품으로 물걸레 청소기는 저도 사용해봤는데 정말 청소기만으로는 안지워지는 먼지나 찌든때가 잘 지워지는 제품입니다.

아너스라는 브랜드가 처음에 나와 유명하구요. 디자인도 요새는 무선으로 잘 빠져서 선물용으로 딱 좋다고 생각합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물걸레청소기
&lt;출처 - 무선 물거레 청소기 아너스&gt;

 
추가로 별거 아닌거 같지만 요즘 대용량 가전(건조기, 에어컨, 냉장고, 와인바, 스타일러, 드럼세탁기>이 많이 생기는 추세라 거기에 맞는 대용량 멀티탭을 선물해주시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멀티탭
&lt;출처 - 대용량멀티탭 써지오&gt;

 

12. 가습기

다음으로 추천드리는 집들이 선물 베스트12는 바로 가습기 입니다. 특히 겨울철에 필요한 제품으로 하나 선물해주시면 건조한 날에 사용하기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가격대는 10만원 내외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집들이 선물 베스트 초음파가습기
&lt;출처 - 초음파가습기 미로&gt;

 

13. 블루투스 스피커

다음으로 추천드리는 친구 신혼부부에 선물하기 좋은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베스트 추천 13은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특히 이제품은 음향도 좋아야 하지만 집들이때 선물하는 이유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안성맞춤이기 때문입니다.
브랜드는 마샬제품으로 구매해서 주시면 좋을 겁니다. 액톤2나 스탠모어 정도로 보시면 되구요.
가격대는 조금 높은 30~5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집들이 선물 추천 블루투스스피커
마샬 스피커

마샬은 원래 앰프쪽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아날로그적인 디자인이 녹아있는 브랜드입니다. 젋은 감성이 느껴지지 않으시나요? ㅎㅎ

14. 와인냉장고

다음으로 추천드리는 집들이 선물 추천 베스트는 와인냉장고입니다. 이제품은 와인을 평소에 좋아하시는 분에게 선물해주시면 좋구요. 먼가 독특하지만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좋은 집들이 선물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가격대는 10만원 초반에 구매가능합니다.

집들이 선물 추천 와인냉장고
&lt;출처 - 와인냉장고 엘바&gt;

 

 
 

15. 커피머신 - 돌체구스토 / 네스프레소

드디어 마지막이 왔네요. 스크롤하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요즘 커피를 집에서 마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집들이선물로 커피머신을 추천드립니다.
브랜드는 돌체구스토나 네스프레소에서 구매하시면 되구요. 가격대는 10만원 중반정도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집들이 선물추천 베스트 커피머신
&lt;출처 - 커피머신 돌체구스토&gt;

 
이렇게 센스있는 친구나 신혼부부에게 어울릴만한 집들이 선물 베스트15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주관적인 순위를 매겨보았구요. 꼭 집들이 선물이 아니라도. 결혼하고 나서 신혼가전으로 구매해 두시면 좋은 제품들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공감버튼 하나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수압상승 샤워기 헤드교체(소프롱 괴물샤워기) 솔직후기
바디워시 추천 :: 바디샵 모링가 샤워젤 대용량 750ml
다용도 3단 수납장(캐비닛) 가성비 제품 추천
미니탈수기 추천 구매후기 :: 신일 미니탈수기 SDM - N560
좀비 영화 추천 베스트 5 순위 알아보기
자동차 가죽 키케이스 키링 키홀더 추천브랜드 알아보기
신차 구매시 썬팅이외에 필수 차량악세서리 추천1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