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순천 광양 교차로 신문 바로가기

순광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 순광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산 순천시, 광양시, 고흥군, 보성군 지역생활정보지인 순천.광양 교차로 일명 순광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와 구인구직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에는 교차로 종이 신문이 배부되지 않거나 동네 주위에서 교차로 종이신문을 찾기가 어려운 시대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아무리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이용한 정보화 시대가 발전하였다고는 하지만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작은 글씨로 구인구직 정보를 찾기가 어렵거나 바로바로 종이를 넘기면서 보시는 맛을 그리워 하시기 마련입니다.

저도 종이신문 세대는 아니지만 가끔 종이신문을 보면 다양한 정보가 한눈에 들어오고 인터넷으로는 찾기 어려운 좋은 취업정보나 부동산 정보 등 돈이 되는 정보들를 찾아 보기가 훨씬 편하다는 느낌을 받을때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집 컴퓨터나 휴대폰으로 순광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방법과 순광교차로닷컴을 통해 순광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사이트에 순광교차로를 검색해줍니다.

아래 나온 "순천 광양교차로" 버튼을 누르시고 들어가시면 교차로 홈페이지가 뜨게 되구요.

맨 왼쪽에 전체 라고 표시된 버튼을 누르시면 "신문광고"란에 신문그대로보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순광교차로 구인구직

전체 메뉴에서 다양한 정보가 나오는데요. 맨 오른쪽에 신문그대로 보기를 눌러줍니다.


순광교차로 구인구직


그러면 아래와같은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순천교차로와 광양교차로가 나눠져 있구요. 

최근 발행된 신문부터 역순으로 비치가 되어있습니다. 아래쪽에 순광교차로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바로가기를 올려놓겠습니다. 빨리 들어가고 싶으신분들은 참고하세요.


순광교차로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바로가기

순광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순광교차로 종이 신문 그대로보기 위해선 아래쪽에 신문 이미지를 날짜를 확인하시고 클릭을 해주십니다.

그러면 왼쪽 메뉴에 교차로 발행일자와 목록이 나타납니다.

순광교차로 신문 지면안내


빠른 정보를 찾으시려면 목록에서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해당 면이 나오구요.

순광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인터넷 창 위쪽에 보시면 화살표를 이용해서 오른쪽 왼쪽, 맨끝, 맨 첫장으로 이동이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가운데는 몇 장중에 몇 페이지를 보시고 계신지도 확인이 되구요.

쭉~ 교차로 종이신문 그대로 보는 화면을 보시다가 좀 더 자세하게 보시고 싶으시면 마우스 왼쪽(검지손가락) 버튼을 누르시면 확대가 되구요. 화면을 마우스로 누르신 후 위아래로 움직이시면 화면이 위아래로 움직이게 됩니다.

이렇게 순광교차로 신문그대로 보기 를 통해 다양한 순천,광양 지역의 구인구직, 아파트, 다가구, 사무실, 부동산, 자동차, 생활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집에서 핸드폰으로 손쉽게 확인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순광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순광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방법은 아래 그림처럼 순서대로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순천광양 교차로 홈페이지 오른쪽에 보시면 신문광고 란에 여러가지가 보이실텐데요.

거기서 구인/구직 버튼을 눌러줍니다.


순광 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그러면 간단한 순광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를 보실 수 있으십니다. 아래쪽에 순광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버튼을 올려놓았으니 궁금하신분들은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순광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순천 광양 구인구직 사이트

들어가시면 위와같은 다양한 순천, 광양, 보성군 구인구직 내용들을 보실 수 있으십니다.

그럼 좋은 취업, 부동산 정보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