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노브랜드 새우딤섬 추천상품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 추천상품 중에 새로나온 새우딤성(새우 하가우)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제는 제가 노브랜드 나시고랭에 대해 포스팅 했었는데요. 정말 노브랜드 냉동식품이 다양하게 잘 나오는거 같더라고요.

저녁반찬거리 먹을게 머가 없을까 하고 간만에 들렀었는데 과일도 소분되어 저렴하게 판매되고 심지어 신선하더라고요.

역시 이마트 서브브랜드 답게 MD 바잉력이 좋은거 같긴했습니다.



노브랜드 제품들이 처음보다 정말 가성비 좋고 고객들이 좋아하는 것들만 아마 이마트 빅데이터를 통해 생산해서 판매하는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딱 필요한 것들만 가져다 두고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아무튼 오늘은 노브랜드 냉동식품 중 제눈에 들어온 제품이 바로 이 새우 딤섬(새우 하가우) 제품이였습니다.

가격은 2900원정도로 저렴한 편이였구요. 딤섬 크기는 작지만 수량은 15개로 꽤 들어있었습니다.


노브랜드 새우딤섬 추천상품2

노브랜드 답지 않게 되게 포장디자인에 되게 신경을 많이 쓴 거 같습니다.


노브랜드 새우하가우 추천상품

뒷면에는 원재료명과 제조방법에 대해 나와있었습니다.


노브랜드 추천상품

노브랜드 새우딤섬(새우하가우)는 통새우살을 그대로 다져서 만든 딤섬으로 별도의 해동없이 찜기에서 7~9분정도만 찌면 정통 딤섬맛을 볼 수 있다고 써있네요.




새우딤섬 찜기

우선 저는 집에 있는 냄비와 찜기 채반을 준비했습니다.


딤섬 냄비준비새우딤섬 찜채반

냄비 1/3정도 깊이로 물을 부어주시고, 그위에 스팀으로 딤성을 찔 수 있게 찜 채반을 올렸습니다.

포장지에는 이쁜 딤섬찜기가 보이네요. 저는 집에 저런게 없어서 ㅎㅎㅎ


Bauer 냄비

가스렌지에 불을 켜서 물을 팔팔 끓여줍니다. 다음을 찜기에 올릴 노브랜드 추천 냉동식품 새우하가우를 뜯었습니다.


노브랜드 추천상품 새우딤섬

와우 정말 아기자기한 사이즈로 귀엽게 포장이 되어있네요.


노브랜드 추천상품 새우하가우

새우하가우 갯수는 정확히 15개가 들어있습니다.


노브랜드 냉동식품 추천

새우딤섬 크기는 요정로 좀 작은 편이구요.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였습니다.


노브랜드 추천 베스트

한개씩 이쁘게 찜 채반에 돌려가면서 올려주었습니다. 

제가 여기서 하나 실수한게 있는데. 저 찜 채반아래쪽에 물기 있는 면수건 같은거 깔아주시면 좋을거 같더라고요. 

나중에 다 찌고 꺼낼때 이게 찰져서 그런지 찜 채반에 붙어서 잘 안떨어집니다.




노브랜드 추천상품 딤섬

한 번에 다 쪄서 먹고 끝내야 하기에 다 넣었습니다. 이제 빨리 스팀으로 쪄지기를 기다려야겠네요.


새우딤섬 만들기딤섬 만들기

뚜껑을 잘 닫아주시고 7~9분정도 기다려 줍니다. 


새우딤섬 요리법

자~저 모락모락 하얀 김이 보이시죠? 푹 맛있게 쪄진거 같네요. 

뚜껑을 열고 먹기좋게 접시에 담아주시면 요리는 끝납니다.

새우 딤섬 조리방법

노브랜드 새우

새우딤섬 안에 새우살이 아주 맛있게 보입니다. 색감이 참 좋네요. 

딤섬은 만두피가 얇고 찰져서 일반만두랑은 좀 다른느낌이네요.




노브랜드 냉동만두 추천

만두가 돋보이도록 검정 접시에 하나하나 꺼내서 담았습니다. 뜨거우니까 꺼내실때 조심하는게 좋으실꺼에요.


이마트 노브랜드 딤섬 제품

탱글탱글해 보이죠? 제가 먹어보니 통새우살이 들어가 있어서 씹히는 맛이 아주 좋습니다.

식초+간장을 만드셔서 살짝 찍어드시면 더 맛이 좋았습니다. 만두피가 좀 찰져서 언뜻 감자떡 같이 씹히는 느낌이였어요.

갯수도 딱 한끼 먹기 좋으니 노브랜드 가셨을때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셔도 좋으 실거에요.

최근 홍콩 딤섬 유명한 브랜드 "팀호완"이 삼성동에 오픈했다고 들었는데요. 

그런 딤섬맛집과 비교는 할 수 없겠지만 그래도 노브랜드 치고 나름 가성비 좋은 새우딤섬이라 생각합니다. ㅎㅎㅎ

오늘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노브랜드 추천상품 냉동식품 :: 노브랜드 나시고랭 제품 구매후기

노원 떡볶이 맛집추천 :: 노원맛집 추천 데이트

이연복 소고기 탕수육 후기 조리방법 가격

연어초밥 만들기 :: 초밥 단촛물 만들기 알아보기

남자 커플 캡 모자추천 :: 47브랜드 클린업 구매후기

인도식 치킨마크니커리 간단히 만들어 먹는 방법

삼진어묵 방문후기 :: 고로케, 크림치즈오뎅추천!

굽네 시카고피자 ::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솔직후기

가평 닭갈비맛집 ::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 서관 숨겨진 맛집추천

닭갈비맛집 유가네닭갈비 철판볶음밥 후기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