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더운 여름날 회사 사무실에서 가정에서 달달하게 먹기 좋은 블렌딩 티가 나와서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이름은 바로 '담터 콜드브루티 딸기 히비스커스' 제품입니다.
이 제품을 알게 된지는 아직 몇 일 안됐는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저도 사무실에서 정말 다양한 커피와 티 종류를 먹고 있는데, 와 이 제품은 블랜딩 티 치고 왠만한 수입유명 브랜드 저리갈 정도의 맛과 향을 뽐내주더라고요.
제가 이 글에선 맛을 보여드릴 수는 없지만 사진으로라도 진한정도를 보여드리고 싶네요.
제품의 박스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안에 내용물은 티백으로 20개가 들어가 있구요.
담터 콜드브루티 딸기 히비스커스 뒷면에는 원재료명이 적혀있습니다.
이집트산 히비스커스와 국산 딸기농축분말, 스크랄로스 감미료도 들어가 있어 아주 입맛 당기게 해주나 봅니다 ㅎㅎㅎ
담터 콜드브루티 딸기 히비스커스는 이름에 콜드브루라고 써있는데로 꼭 뜨거운 물이 아니래도 찬물에서도 차가 잘 울러나는 특징이 있구요. 딸기의 산뜻한 과일블렌딩과 무려 칼로리가 0 Kcal로 다이어트에도 좋을 거 같네요.사계절 내내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진한 딸기맛 히비스커스 티로 평소에 물대용으로 마셔도 좋고 갈증해소에도 좋습니다. 담터 콜드브루티 딸기 히비스커스 티백 사이즈는 평소에 보시는 녹차티백 사이즈로 보시면 되구요. 과일 블렌딩 티 티백답게 안쪽은 은박으로 습기에 강하도록 포장이 되어있었습니다. 저는 오늘 머그컵과 투명 유리잡에 타서 마셔보려고 합니다. 우선 하얀 머그컵에 얼음 5조각과 담터 콜드브루티 딸기 히비스커스 티백1개 물 가득을 넣었습니다. 바로 넣자마자 막 우러 나오진 않네요. 한 3분정도 있으니 완전 빨강색으로 물들어 버렸습니다. 몇초 지나지 않아 엄청 새빨개진 담터 콜드브루 딸기 히비스커스 티 정말 색감이 이쁘지 않으신가요? 다음은 투명한 유리잔에 한잔 더 타보겠습니다. 얼음을 먼저 넣어주고요. 찬물과 담터 콜드브루티 딸기 히비스커스 티백을 하나 넣어줍니다. 한 2~3분정도만 기다려주면... 짜잔~ 진짜 시원하고 새콤달콜 딸기맛이 엄청 강한 콜드브루 히비스커스 티가 완성되었습니다. 정말 가성비 좋지 않나요? 이거 마트에서 20티백 한팩에 3,500원이면 살수 있습니다. 한번 마트 구경가보세요. 스타벅스나 탐앤탐스 같은데 가서 이런 콜드브루 과일 블렌딩 티 같은거 마시려면 6천원정도 줘야하는데 심지어 그런 브랜드 티들 보다 맛도 향도 강하고 맛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일 수 있는데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정말 강추 하는 티입니다.^^
그럼 오늘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셧다면 아래 하트 공감 하나 눌러주세요~ <함께보면 좋은글> 스타벅스 텀블러 추천제품 :: 2020 SS시즌 한정판 남자 커플 캡 모자추천 :: 47브랜드 클린업 구매후기 바디워시 추천 :: 바디샵 모링가 샤워젤 대용량 750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