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조말론 남자향수 순위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선물용 조말론 남자향수 인기순위 추천 베스트 3가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원래 향수를 엄청 좋아하는 성격은 아니였는데요. 

예전에 명동거리를 지나가는데 지나가던 분에게서 좋은 향이 나서 향수라는 것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게되었습니다.

사회에서는 각자만의 향이 있다곤 하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에 유행하거나 사람들이 좋다고 하는 향수에 대해 관심이 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우선 와이프가 향수를 엄청 좋아해서 매번 향수선물을 하다보니 저도 자연스럽게 향수를 쓰게 되더더라고요.


조말론 남자향수 베스트


요새는 조말론 향수가 남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거 같습니다. 

조말론 향수가 국내에서 엄청 유명해지기 시작한건 한 4~5년정도 된거 같은데요.

먼가 다양한 향과 평소 브랜드 향수에서는 맡아보기 힘든 향들이 많고, 성별을 가리지 않는 공용 향으로 사용하기 좋은 향들이 많아서 그런거 같습니다.



백화점 1층 조말론 향수 매장에 가보면 한 20여가지 정도 되는 향수가 진열되어 있는데요.

저번에 선물용 향수와 제가 사용할 것을 구매할 때 거의 다 맡아 봤었는데 개인적으로 몇가지 좋은게 있었습니다.

인터넷으로도 조말론 남자향수 인기순위를 검색해보니 비슷하게 겹치는게 있더라고요.


우선 향수의 기본원리를 알아보겠는데요. 

향수에는 다들 아시다 싶이 테이스팅 노트라는게 있습니다.

이게 무엇이냐면 향수는 뿌렸을때부터 10분에서 30분정도 나는 향(탑노트)이 있고, 30분에서 1시간정도 되었을때 퍼지는 향(미들노트), 그리고 1시간이 지난후 퍼지는 향인(베이스노트)가 있습니다.

대부분 우리들이 딴사람들에게서 나는 향은 미들노트나 베이스노트의 잔향이 많다고 볼 수 있죠.

자신이 느끼는 향은 거의 탑노트가 많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럼 선물용으로 좋은 조말론 향수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말론 남자향수 인기순위 베스트

조말론 남성향수 추천

<출처 : 조말론 런던 공식홈페이지 :: 조말론 남자향수 인기순위>


#조말론 남자향수 인기순위 추천베스트 1.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Wood Sage & Sea Salt Cologne)

이 향수는 거의 조말론을 대표하는 향이지 않나 싶습니다. 심지어 인터넷 연관검색어에도 나올 정도니까요.

저도 조말론 남자향수 중에서는 이게 최고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타 향수브랜드에서는 맡아보기 힘든 좋은 향을 퍼뜨려주거든요.


조말론 남자향수 인기순위

<출처 : 조말론 런던 공식홈페이지 :: 향수 인기순위>

제품 설명으로는 강한 바람이 몰아치는 해변에 있는 모습이 상상되고, 하얀 파도와 바다모래, 물보라로 만들어진 공기, 거친 절벽에서 느낄 수 있는 미네랄 향기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조말론 런던 남자향수 추천

아마도 이 향을 맡는 사람은 이런 느낌을 받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써보시면 일반 향수들과는 달리 은은한 숲에서 맡는 나무향이 나서 거의 싫어하시는 분들이 없을 정도의 향기입니다. 

공용향이지만 특히 조말론 남자향수로 인기가 많은 향입니다.




조말론 남자향수 추천

<출처 : 조말론 런던 공식홈페이지 :: 조말론 남자향수 인기순위>


#조말론 남자향수 인기순위 추천베스트 2.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코롱(Lime Basil & Mandarin Cologne)

이 향수는 조말론 시그니처향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중에 하나입니다. 

향수 이름을 봤을때 바로 상큼함이 느껴지시지 않으신가요?


조말론 런던 남자향수

<출처 : 조말론 런던 공식홈페이지 :: 향수 인기순위>

제품 설명으로는 열정적인 허브의 독특한 향과 카리브해의 산들바람에서 실려온듯한 라임향에 톡쏘는 바질, 향기로운 백리향이 더해져 독특한 향을 느끼게 해준다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조말론 향수 가격

저도 맡아봤는데 향이 좀 깊고 시트러스한 바질과 라임의 향이 어울어져 독특한 향을 퍼뜨려 줍니다. 향이 정말 고급지네요 ㅎㅎ 공용으로 사용하기 좋고 역시나 남성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조말론 향수 다른 제품들에 비해 지속력이 좋은 편이고, 베이스노트의 잔향이 참 좋은 향이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조말론 남자향수 추천

<출처 : 조말론 런던 공식홈페이지 :: 향수 인기순위>


#조말론 남자향수 인기순위 추천베스트 3.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Blackberry & Bay Cologne)

마지막 추천드리는 조말론 남자향수 인기제품은 바로 블랙베리 앤 베이입니다.

저도 사용해보았는데요. 향이 정말 독특합니다. 제품설명으로는 막 수확한 월계수 잎과 브램블리 우드의 신선함에 진하고 톡쏘는 느낌의 블랙베리 과즙이 함유된 생기넘치는 향이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조말론 남자향수 추천

<출처 : 조말론 런던 공식홈페이지 :: 남자향수 인기순위>

저는 블루베리만 먹어봐서 블랙베리의 향이 어떤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신선하고 달달한 과일향이 조금 나면서 아무튼 이것도 말로 설명하기엔 참 어려운 향이네요.

조말론 남자향수 인기순위

아무튼 이 향도 조말론 향수 인기순위에는 항상 들어가는 제품입니다. 은은한 향이 부담이 없지만 지속력은 조금 떨어진다는 평가가 있습니다. 이 향도 공용향이긴 하지만 조말론 남자향수로 추천을 많이 하는제품입니다.


제가 선물용 향수를 구매하거나 제가 사용하는것을 구매한다면 저의 향수 인기순위는 우드 세이지 앤 씨솔트 일거 같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이니 매장가서 시향해보시고 구매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조말론 향수 가격은 사이즈마다 달라지며 거의 사이즈별로 통일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30ml - 95,000원, 50ml - 133,000원, 100ml - 190,000원입니다.

명품향수보다는 저렴한 편이지만 그래도 거의 20만원대까지 올라가는걸 봐서는 중저가 브랜드는 아닌 향수 브랜드입니다. 그래서 선물용 향수로도 많이 판매가 되는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아마 조말론 향수들은 꽃향기를 베이스로한 향들 보다는 우드와 과일, 잎사귀 등 새로운 향들이 조향되어 그런지 남자 향수로도 많이 사용되는거 같아 보이긴 합니다. 구찌향수나 디올향수들은 주로 여성향수가 강한거 처럼요.

친한친구(브라이덜샤워), 언니, 누나, 형 결혼 선물 이나 집들이 선물로도 하기 좋은 관련 아이템도 있습니다.

조말론 바디크림과 향수가 세트로 된 제품도 있구요. 가격은 조금 사악하지만요. 

조말론 브라이덜 샤워 선물세트

<조말론 바디크림 & 향수 선물세트 378,000원>


집들이 선물로 고급진 조말론 디퓨저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집들이 선물 조말론 디퓨저

<조말론 디퓨져 115,000원>


오늘은 여기까지 조말론 남자향수 인기 순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추천 - Quando Quando Quando :: 콴도콴도콴도 가사해석

록시땅 핸드크림 추천 :: 아몬드 딜리셔스 30ml 미니 가격

담터 콜드브루티 추천 :: 딸기 히비스커스 맛 완전강추!!

방탄 다이너마이트 가사 해석번역 :: 다이너마이트 뮤비 앨범소개

올리브영 스킨로션 추천 :: 남자 올인원 Ideal for man

스타벅스 텀블러 추천제품 :: 2020 SS시즌 한정판

축의금 금액 얼마가 적당할까? 결혼식 축의금 적정금액 (액수) 알아보기

집들이 선물 베스트 추천 15가지

수압상승 샤워기 헤드교체(소프롱 괴물샤워기) 솔직후기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